일루미나티의 Predict Programming으로 볼 수 있는 이 영화에서는 급속히 확산되는 코비드 23으로 감염자들이 수용소에 강제로 수용되고, 손목에 백신 접종 여부를 확인하는 증명서(백신 증명서)를 갖지 않으면 문밖을 출입할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흥미롭게도 이런 영화속 장면이 현재 프랑스에서 재현되려 하고 있다.
프랑스 정부가 전국민에게 코로나 백신접종을 의무화하고, 백신 여권을 소지하지 않으면 공공장소에 출입할 수 없는 강제 조치를 8월부터 실시하기로 한 것인데, 현재 전 유럽으로 확산되고 있는 델타 변이의 확산세가 꺾이지 않는다면, 다른 유럽 국가들에도 프랑스와 똑같은 조치가 내려질 것으로 보인다.
중국 우한 연구소에서 시작된 코로나 19가 영국발 알파변이, 남아공화국발 베타변이, 브라질발 감마변이에 이어 인도발 델타변이로 이어지면서 겉잡을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된 것인데, 4번째 변이인 델타변이를 발생 순서로 표기하면 정확히 코로나(코비드) 23(코로나 19+4=23)이 되니, 영화 송버드에서 코로나(코비드) 23이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는 예측(통보?)이 정확히 일치하는 지라 이를 단순히 우연이라 취급하긴 힘들 것으로 보인다.
이후로 과연 델타 변이(코비드 23)가 영화 속 디스토피아의 세상(New World Order)을 견인하는 계기가 될 것인지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어둠의 세력들이 세상을 장악하는 모습 또한 여명의 새 아침이 머지않았다는 증거인 줄로 믿고 더욱 다시 오실 주님을 바라보아야 할 때인 것이다.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