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지구 변화 가속: 무엇이 열파, 들 불, 먼지 폭풍과 지진을 일으키는가?-Michael Snyder

Jessipen 2018. 8. 8. 15:42

지구 변화 가속: 무엇이 열파, 들 불, 먼지 폭풍과 지진을 일으키는가?

(Earth Changes Accelerate: What Is Causing These Record Heatwaves, Massive “Firenadoes”, Giant Dust Storms And Large Earthquakes?)

2018 8 6, Michael Snyder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archives/earth-changes-accelerate-what-is-causing-these-record-heatwaves-massive-firenadoes-giant-dust-storms-and-large-earthquakes

 

큰 변화들이 지구에 일어나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답을 내놓기 위해 애쓰고 있다. 최근 며칠간 일부는 우리가 지금 목격하고 있는 것이 인공 기후 변화의 자연적인 진행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그 설명은 대체로 많은 의심으로 받아들여져 왔다. 진짜 극적인 어떤 것이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공기 중의 이산화탄소가 기이한 전환점에 갑자기 도달하였기 때문은 아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기온들이 점점 더워지고 있다. 7월에 데스 밸리는 지구에서 기록된 가장 뜨거운 한 달을 경험했다. 유럽 전역에선 토요일이 유럽의 가장 뜨거운 날로 기록되었으며 포르투갈의 리스본은 토요일과 일요일에 화씨 107(섭씨 41.7)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지구 반대쪽에선 호주의 심한 가뭄이 암처럼 농장들을 황폐화시키고 있으며 북한에선 너무 더워서 정부가 "유례없는 자연 재해"를 선포할 정도이다.

 

이번 주 북한 정부는 기록적인 높은 온도들을 "유례없는 자연 재해"라고 불렀고 북한은 그 문제와 싸우기 위해 모두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목요일 발행된 집권당 기관지인 노동 신문은 오래 지속된 고온들이 북한의 농업 부문 특히 쌀과 옥수수 같은 작물에 일으킬 난제들을 강조하였다. 신문은 북한 주민들에게 하나로 행동하고 "고온에 의한 손상을 막기 위하여 진행 중인 조직 활동에서 애국적 열정을 보여주기를 요구하였다."  

 

캘리포니아에선 극심한 열과 건조 여건들이 주 역사상 최악의 들 불을 계속 부추기고 있다.

...

결국 이것은 캘리포니아가 보았던 들 불에 대하여 최악의 한 해로 될 수 있다.

 

물론 전에도 들 불에 대하여 심했던 해들도 있었다. 그러나 시속 143 마일 속도의 불 폭풍을 우린 전에 본 적이 없었다.

 

목요일 NWS 연구원들은 뒤에 남은 잔해들을 철저히 조사하였으며 보통 불 폭풍으로 알려진 불 소용돌이가 7 26일 오후 7 30분에서 오후 9시 사이에 요동을 쳤다고 결론지었다.

 

그것은 시속 143마일이었고 고압선 탑을 산산조각 냈고 나무들을 뽑아버렸으며 다른 나무들을 찢어버렸다.

 

내가 이런 불 폭풍에 대하여 처음 들었을 때 나는 진정 놀랐다.

 

나는 미국에서 그런 규모의 불 폭풍을 들어본 적이 없으며 분명 전문가들도 그럴 것이다.

 

"이는 역사적인 것이다"고 산호세 대학의 화재 기후 연구소의 책임자인 크렉 클레멘츠가 버즈피드 뉴스에 말하였다. "이는 지금까지 기록된 불에 의해 일어난 가장 강력한 토네이도 같은 돌풍일 수 있다."

 

열적운이라고 알려진 불길한 기후 형성은 강하게 뜨거워진 공기가 연기와 증기를 급속하게 상승하게 밀어 올리는 상승 움직임을 일으킬 때 화산 분화나 들 불에서 보통 일어난다. 그것들은 불길에 더 바람을 불어넣는 강한 바람과 함께 천둥 번개를 포함한 자체 기후 형태를 발전시킬 수 있다.

 

남서부에선 가뭄이 계속 심해지고 이는 진정 엄청난 모래 폭풍들을 일으키기 시작하고 있다.

 

예를 들어 피닉스에서 일어난 일을 확인해보라.

 

엄청난 모래 벽이 목요일엔 그간 4일 동안 두 번째로 피닉스를 에워쌌다.

 

피닉스 공항의 관료들은 말하기를 시야가 개선될 때까지 항공기들은 지연되거나 중단된다고 했다.

 

국립 기후 서비스NWS) 기상학자들은 말하기를 피닉스 지역의 먼지 폭풍은 목요일 저녁에 운전자들의 시야가 전혀 보이지 않게 만들었다고 했다.

 

단기적으로 분명 모래 폭풍은 불 폭풍보다는 덜 파괴적이지만 1930년대에 우리가 본 것처럼 엄청난 모래 폭풍의 지속적인 형태는 나라를 진정 손상시킬 수 있다.

 

그리고 지구의 표면에서 일어난 흔들림을 잊어선 안 된다.

 

일요일 인도네시아는 7.0지진으로 흔들렸다.

...

이 모든 것이 왜 일어나고 있는가?

 

그렇다, 공기 중의 이산화탄소는 증가하고 있으며 대단히 오랫동안 증가해왔다. 결국 인간이 대기의 이산화탄소의 전반적 수준에 기여한 것은 근소한 것이고 우리가 가능한 가장 극단적인 수단들을 취한다고 해도 우리가 그 균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리고 과학자들은 우리 지구가 공기 중의 대기에서 훨씬 더 높은 이산화탄소 수준을 일단 갖게 된다고 해도 오늘날 우리들 우리 지구는 그런 여건들 하에서 생존해온 것으로 보인다고 우리들을 설득한다.

 

그러나 그 이야기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주류 매체들은 우리가 목격하고 있는 지구 변화들은 지구 온난화 때문이고 우리가 경로를 되돌리면 우리는 일들이 전에 그랬던 것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계속 우리에게 말할 것이다.

 

아니, 우리는 돌아갈 수 없는데 지금 일어나고 있는 그 변화들은 우리 통제 밖에 있기 때문이다.

 

근본적인 변화들이 지구에 일어나고 있으며 이는 단지 시작일 뿐이다. 지금 이들 지구 변화들은 많은 사람들에겐 소소한 골치거리이지만 곧 그 누구도 그것들을 무시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출처 :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
글쓴이 : 홍두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