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금융시스템을 다시 시작(Reset)할 때가 다가오고 있다

2021. 6. 28. 02:00지구종말론

 

- 이를 위한 전 세계 중앙은행들의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아래 글은 최근 중요한 투자자들과 함께 First Mining Finance를 창립한 Keith Neumeyer의 인터뷰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전례 없던 세계 금융 시장의 리셋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 만일 당신이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무시할 수 없는 사인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대규모의 투자 펀드들과 정부들과 중앙은행들이 비밀스럽게 금을 사서 비축해놓고 있다. 미국의 달러가 가치를 상실했을 때를 대비하고 있는 것이다. 전 세계의 여러 정부들은 새로운 세계 화폐 시스템을 구상하고 있다.

 

 

이런 리셋이 일어나기 전에 외국 채권자들은 먼저 미국의 채권을 줄여야하는데, 현재 그런 일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것이 최근 미국 달러가 강세를 보이는 이유라고 Keith Neumeyer는 말하고 있다.

 

하지만, 미국의 채권을 가진 이들이 자신들의 입장을 한번 바꾸면, 결국 달러는 붕괴의 길로 갈 것이고, 우리는 금융과 경제와 화폐 시스템의 재조정(Reset)을 준비해야 한다.

 

Neumeyer는 현재 금값이 오르지 못하는 것은 정부와 중앙은행들이 이를 싸게 사들이기 위한 조치가 있었기 때문이고, 지금이야 말로 광산 산업에 투자할 좋은 기회라고 보고 있다.

 

물론 서방세계의 주류 언론들과 학자들은 현재 미국의 달러와 주식이 강세를 보이는 것은 경제 회복의 신호라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Neumeyer는 실상은 그와 정반대라고 말한다.

 

그는 현재 세계의 기축화폐(달러)의 가치가 올라가고 있는 이유는 개인 투자자들과 정부들이 미국 채권을 대규모로 처분하는 과정에서 생긴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설명한다.

 

모든 일들이 비밀스럽게 진행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영향력 있는 플레이어들은 현재 어떤 일들이 진행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으며, 다가오는 재정적 리셋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행동을 취하고 있다는 것이다.

 

 

기사원문>> A Global Financial Reset Is Coming: ‘A Deal Is Being Made Between All The Central Banks’

 

 

* 복잡한 용어로 설명하고 있지만, Global Financial Reset(전 세계 재정적 리셋)이란 달러의 붕괴 뒤에 찾아오게 될 New World Economical Order를 의미한다.

지금까지 기축화폐로서 세계 경제의 중심 역할을 하던 달러와 미국 경제가 무너지고 새로운 세계의 경제 질서, 즉 전 세계의 모든 화폐와 금융시스템이 통합되는 경제 통합의 순간이 임박했다는 것이다.

'경제 통합, 정치 통합, 종교 통합' 이라고 하는 New World Order의 비전이 실현될 순간이 머지 않았다는 뜻이다.

[출처] 전 세계 금융시스템을 다시 시작(Reset)할 때가 다가오고 있다. |작성자 예레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