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쇄의 이번 새로운 파도는 세계 경제에 무엇을 할까?

2021. 7. 24. 03:32국내외경제소식

봉쇄의 이번 새로운 파도는 세계 경제에 무엇을 할까?

(What Will This New Wave Of Lockdowns Do To The Global Economy?)

2021년 7월 20일, Michael Snyder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what-will-this-new-wave-of-lockdowns-do-to-the-global-economy/

 

몇 달 동안 많은 사람들은 코비드를 격퇴하려는 인류의 노력들이 성공적이라고 확신했으며 많은 사람들은 대유행이 곧 영원히 물러갈 것으로 믿었다. 그러나 이제 델타 변이는 전 세계적으로 들 불처럼 확산되고 있고 이것은 세계 곳곳의 정부들로 하여금 새로운 제약과 봉쇄를 하도록 촉구하고 있다. 말할 것도 없이 2020년에 우리가 목격했던 그 제약과 봉쇄들은 진정 세계 경제에 파멸적인 것이었으며 많은 지역들은 그 결과로 아직도 경제적으로 짓눌려 있다. 델타 변이는 계속 확산되면서 제약과 봉쇄의 새로운 파도는 2021년 하반기 동안 세계 경제를 또 다른 하락으로 밀어낼 것인가?

 

이 새로운 변종에 일부 정부들은 어떻게 대응하기로 하는 것인지 나는 극히 걱정이 된다. 특히 호주에서 관료들은 완전히 정신이 나갔다고 나는 생각한다. 이제 새로운 제약들을 단행하였고 호주의 절반 이상은 봉쇄 하에 있다.

...

 

옛날에 나는 호주를 잠재적인 이주의 목적지로 추천했었다.

 

하지만 이번 대유행 동안 우리가 목격한 후 다시는 호주를 추천할 수 있을 것으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일본에서도 일들은 미쳐 가버렸다. 그들은 올림픽을 주최하기 때문에 관료들은 극한 제약들을 단행하였고 이는 많은 사람들을 잘못된 길로 보내고 있다.

 

일본에 있는 사바나 구쓰리는 옳으며 그녀는 그것이 시간으로 뒤로 가는 것 같다고 말했다.

...

 

나는 망상증이라는 말을 보통 쓰지 않지만 이것은 그런 경우라고 나는 믿는다.

 

올림픽 때문에 일본으로 여행가는 이들은 반복하고 반복하여 코비드 시험을 받게 될 것이다.

...

 

그러나 그런 극심한 제약에도 델타 변이는 계속 확산되고 도쿄 올림픽의 책임자는 공개적으로 인정하기를 자신은 올림픽의 마지막 순간의 취소를 논의할 것을 대비하고 있다고 했다.

...

 

제정신일까?

 

무토에 따르면 관료들은 일본에서 신규 확진자 수를 면밀히 관찰하고 있다.

...

 

프랑스에서 새로운 건강 통과의 실행은 엄청난 소동을 일으키고 있다.

...

 

지금부터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이들은 프랑스에서 이등급 지위로 내려앉게 되지만 완전히 접종을 받은 사람들도 델타 변이에 걸리고 있다는 것이 사실이다.

 

델타 변이는 미국을 폭풍으로 가격하고 있으며 로스앤젤레스 카운티는 이번 새로운 발생의 진원지들 중 한 곳이 되었다.

...

 

마스크 착용 의무가 돌아왔고 그것은 분명 캘리포니아 경제를 돕지 못할 것이지만 많은 소규모 사업체들 소유자들은 또 다른 장기 봉쇄를 두려워하고 있다.

...

 

2020년 미국의 셀 수 없는 소규모 사업체들은 영원히 문을 닫았고 셀 수 없는 다른 사업체들은 겨우 살아남았다.

 

실상 최근의 한 조사는 소규모 사업체들의 대략 20%가 영원히 문닫는 것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것을 밝혀냈다.

...

 

우리는 미국에서 또 한 차례의 봉쇄를 감당할 수 없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앞서 경험했던 봉쇄가 여러 나라들에 같은 일이 되었다.

 

그러나 델타 변이가 계속 확산되면서 추가 새로운 봉쇄가 계속 된다는 것은 피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보건 위기 때마다 그것은 답이 될 것인가? 우리는 이제 역병의 시기로 들어갔다고 나는 믿고 또한 앞에 놓인 보건 위협들이 이미 우리가 겪었던 것보다 훨씬 더 심할 것으로 나는 믿기 때문이다.

 

세계 경제는 정상의 일부 유사함으로 돌아가고 있었고 이제 일들은 다시 완전히 미쳐가고 있다.

 

이번 대유행은 끝나지 않을 듯한 악몽 같은 것이고 전 세계에서 관료들이 대응했던 방식은 일들을 더욱 악화시켰을 뿐이다.

 

출처: https://m.cafe.daum.net/DollarnGold/Nfzn/3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