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사람들은 일들이 얼마나 나쁜지 감을 못 잡고 있다

2022. 6. 13. 10:35국내외경제소식

큰 경제 재난이 앞에 있다고 경고하는 4명의 주요 인물들

(4 Really Big Names That Are Warning That Major Economic Disaster Is Ahead)

2022년 6월 6일, Michael Snyder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4-really-big-names-that-are-warning-that-major-economic-disaster-is-ahead/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한 여러분은 이 멋진 여름 주말을 즐기고 있기를 나는 바라는데 대단히 힘든 시기가 앞에 있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동시에 인플레이션은 미국 경제 활동이 심하게 둔화되고 있음에도 계속 통제불능으로 가고 있다. 많은 이들은 우리가 현재 경험하고 있는 것을 1970년대 스태그플레이션과 비교하지만 우리는 결국 당시에 겪었던 것보다 훨씬 더 심한 것이 될 것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이 진실이다. 역사적이 될 용융은 왔으며 아래 보면 알겠지만 전국의 주요 인물들 중 일보는 그것에 대하여 말하고 있다.

 

월요일 미국의 휘발유 평균 가격은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휘발유 가격 상승은 계속 악화되고 있다.

 

월요일 전국 평균 가격은 갤런당 4.87달러이다. 이는 지난 주보다 25센트 그리고 지난 달보다 59센트 오른 것이다.

 

평균 휘발유 가격이 갤런당 5달러를 넘어선 곳은 최근 미시간과 인디애나와 워싱턴 디씨가 최근에 5달러를 넘어서며 이제 10개 주이다.

 

일주일에 25센트 상승은 미친 것이다.

 

이런 궤적으로 간다면 휘발유 가격은 한 달에 1달러 가량 오를 것이다.

 

그런 경우가 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는데 기이한 일들은 일어났다.

 

전반적으로 미국의 휘발유 평균 가격은 이제 바이든 집권 이후 두 배가 되었다.

 

지금보다 얼마나 높이 오를까?

 

오랫동안 나는 독자들에게 휘발유 가격은 결국 갤런당 10달러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지만 이제 우리는 이미 캘리포니아의 한 주유소에선 거의 거기에 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한편으로 미국 경제 활동은 진정 둔화되고 있으며 우리는 최악을 대비하라는 경고를 받고 있다.

 

사실상 지금 일부 저명한 인물들 중 일부는 이곳 블로그를 위해 그들이 쓸 수 있는 것 같은 소리를 내기 시작하고 있다. 다음은 큰 경제 재난이 앞에 있다고 경고하는 4명의 주요 인물들이다.

 

#1 미국 경제에 대하여 나쁜 느낌을 여러분이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만이 아니다. 엘론 머스크는 말하기를 자신은 미국 경제가 향하고 있는 곳에 대하여 엄청난 나쁜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그래서 그는 테슬라 인력을 약 10% 줄일 의향이라고 했다.

...

 

#2 래퍼 카르디 비가 이 웹사이트에서 말한 것에 대하여 내가 글을 쓸 것을 나는 상상하지 않았는데 지금 내가 그것을 하고 있다. 한때 그녀는 엄청난 바이든 지지자였지만 일요일 그녀는 공개적으로 미국 경제가 침체에 들어가기 직전이라고 말했다.

...

 

실제로 미국 경제는 2022년 1분기 동안 후퇴했으며 2분기에도 후퇴할 수 있는데 그러면 우리는 이미 지금 침체에 있는 것이다.

 

#3 나는 진정 로버트 키요사키를 존경하고 그의 조언은 전 세계 수 백만 명을 도왔다. 과거에 그는 무분별한 낙관론자로 유명하였는데 지금 그는 나만큼 경제 미래에 대하여 거의 비관론자이다. 예를 들어 그는 트윗에서 다음과 같은 글을 3월 8일에 썼다.

 

 

여러분은 플랜 B를 가지고 있는가? 우리는 세계 역사상 최대 거품에 있다. 주식, 부동산, 원자재와 석유에서 거품들. 미래? 하이퍼인플레이션과 함께 불황. 나의 플랜 B: 기업가로서 주식 시장에서 나오고 자신의 자산들을 만들기, 달로 부채를 사용하고, G,S, BC, 총들을 모은다.

 

그리고 그는 3월 13일에 새로운 보석 같은 글로 이었다.

 

 

브랜돈과 연준은 수 조 달러 부채를 지불하기 위해 인플레이션을 원한다. 최고의 투자는 화장지, 쓰레기 봉투, 통조림, 냉동 식품, 금, 은, 비트코인 같은 항상 사용하게 될 물건들을 쌓아두는 것일 게다. 나는 브랜든이나 연준을 믿지 않는다. 그들은 마르크스 주의자들이다. 연준과 브랜든을 끝장 내라.

 

그리고 4월 15일에 그는 과감하게 하이퍼인플레이션 불황이 도달하였다고 선언했다.

...

 

물론 그는 경제가 향하고 있는 곳에 대하여 정확하다. 나는 그의 비트코인에 대한 낙관론을 공유하지 않지만 다른 것들은 대단히 현명한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4 우리가 다루고 있는 위기는 하룻밤에 도달하지 않았다. 몇 년간 우리들 많은 수는 부채 수준, 우리 통화의 파괴 그리고 우리 지도자들이 하고 있었던 어리석은 결정들에 대하여 무차별적으로 경고해왔다. 이제 우리는 인류 역사상 최대 부채 거품에 직면하고 있으며 쉽게 빠져나갈 길이 없다. 월요일 킴 닷컴이 트윗에서 공유한 일부 생각들이 인터넷으로 퍼졌다.

 

계산을 해보자:

 

미국 총 부채

90조 달러

 

미국 미차입 채무

169조 달러

 

259조 달러

 

빼기 미국 총 자산

193조 달러

 

잔고

–66조 달러

 

미국 모든 자산들을 팔고 난 뒤 부채와 채무가 66조 달러이다.

 

전반적으로 킴 닷컴은 옳다.

 

그리고 우리 앞에 놓인 악몽을 그가 요약한 방식을 나는 진정 좋아한다.

 

 

현재 가치로 미국이 모든 자산들을 팔 수 있다고 해도, 그것은 불가능, 그것은 여전히 파산이다.

 

미국은 파산을 넘어섰다.

 

이 환자는 이미 죽었다.

 

이 환자는 이제 좀비이다.

 

여러분은 아마도 아직 일들이 왜 되고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왜 모든 것이 아직 붕괴되지 않았는가?

 

그것은 모두 인식이고 부정이며 의존이다.

 

우리 지도자들은 가능한 파티가 오래 가도록 시도해왔고 잠시 그것은 실제로 통했다.

 

그러나 청산의 날은 이제 도달하였으며 무서운 경제 용융은 시작되었다.

 

우리는 침체에 대하여 말하고 있지 않다.

 

아니, 우리가 향하고 있는 것은 몇 년간 내가 경고해온 엄청난 경제 악몽 같은 것이다.

 

많은 미국인들은 얼마나 급속히 일들이 와해되는지 놀랄 것이지만 진정 놀라운 것은 지금 시점까지 우리가 오는데 그렇게 오래 걸렸다는 것이다.

 

여러분은 경제 법칙을 영원히 거부할 수 없으며 우리는 지금껏 보았던 사상 최대의 부채 피라미드가 우리 주변에서 무너지는 것을 보기 직전에 있다.

 

처:https://m.cafe.daum.net/DollarnGold/Nfzn/4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