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렌트, 미국의 최종 붕괴는 2014년 3월과 6월 사이로 예상

2013. 11. 25. 14:43생존전략


 셀렌트, 미국의 최종 붕괴는 2014년 3월과 6월 사이로 예상




제랄드 셀렌트는 2014년 3월-6월 사이의 미국 경제 붕괴 가능성을 제기하였다. 셀렌트는 말하기를 “사실들을 보라. 그들은 외환 시장을 조작하고 있으며 그 시장은 하루 5.5조 달러가 거래되고 있는 곳이다. 그들은LIBOR 금리를, 금리를 조작하여 왔다. 그것은 절도죄이다. 그것은 이런 일들이 와해되게 위기를 끌고 갈 것이고 이번에는 그것을 고칠 방법이 바닥날 것이다.” 제랄드는 말한다, “어느 시점에 그들은 그들이 채워놓은 이 돈의 재원을 푸는 것을 막아야 할 것이다.”

 

트렌즈 잡지의 창설자는 미국의 문제점들을 펼쳐놓는다, “은행들이 나라를 장악하고 있는 파시즘을 우리는 보고 있다. 전체 시스템은 썩었다. 이 나라를 망가뜨린 정당들을 없애야 한다. 사람들은 움직여야 하며 정당은 없어야 한다. 민주당과 공화당에 표를 던지는 사람들은 더 많은 전쟁, 헌법적 권리의 더 많은 침범, 인간 정신의 더 많은 저하에 표를 던지는 것이다. 얼마나 더 많은 증거를 그들은 필요로 하는가? 그것은 범죄적 활동이다.”


 

 

 


GERALD CELENTE: Possibility for Final US Economic Collapse in March-June 2014!)

2013년 11월 20일, Silverdoctors

http://www.silverdoctors.com/gerald-celente-possibility-for-final-us-economic-collapse-in-march-june-2014/



출처; 달러와 금관련 경제소식들

요즘트위터페이스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