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기적으로 텔아비브를 지켜주셨다.”

2014. 8. 13. 22:43성경 이야기



 

 


- 아이언 돔 지휘관이 하나님이 기적으로 하마스의 로켓으로부터 텔아비브를 지켜주셨다고 고백하고 있다.

 

로켓 하나가 가자지구로부터 발사되었다. 아이언 돔은 곧바로 그 탄도를 계산하였다. 우리는 이 미사일이 향하는 정확한 지점을 알고 있었다. 이 미사일은 이스라엘의 펜타곤이라 불리는 Kirya의 Azrieli 탑 혹은 텔아비브 철도역에 떨어질 것으로 예측되었다. 수 많은 사상자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

 

우리는 이 로켓을 요격하기 위한 첫 번째 미사일을 발사했으나 실패했고, 두 번째 발사한 미사일도 요격에 실패했다. 이런 일은 흔치 않은 것이었다. 나는 충격에 빠졌다. 하마스의 로켓이 4초 후면 지상에 당도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로켓이 떨어지면 많은 사상자가 발생할 것이라는 경고를 발행하고 비상 대책반에도 상황을 보고하였다.

 

그런데 갑자기 아이언 돔에서 동쪽으로부터 큰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관측할 수 있었다. 이 강한 바람은 하마스의 로켓을 날려 바다에 떨어지게 하였다. 우리 모두는 놀라서, 소리를 쳤다. “하나님이 역사하셨습니다!”


한 하마스 요원이 기자로부터 “왜 그들이 좀 더 정확하게 이스라엘을 조준하지 못했냐?” 라는 질문을 받았다. 하마스 요원은 “우리는 정확히 조준을 해서 로켓을 발사했지만, 그들(이스라엘)의 신(하나님)이 공중에서 그 진로를 바꿔놓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하였다.



기사원문>> Iron Dome Commander Reports Tel Aviv Spared By A ‘Miracle From God’


* 그 동안 이스라엘이 가나안 땅으로 돌아가 나라를 재건한 이후, 이스라엘을 진멸하려는 대적들의 시도는 집요하게 이어져 왔으나 이스라엘을 지키시는 하나님의 역사도 멈추지 않고 있다. 


그 옛날 ‘홍해의 사건’을 통해 여호와 하나님이 참 하나님인 것을 온 세상에 알리셨던 것처럼, 앞으로 중동에서 일어날 곡과 마곡과 같은 전쟁들을 통해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참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만방에 드러내실 것이다.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의 하나님이 참 하나님이신 것을 전 세계에 드러내시고, 하나님과 그의 택한 백성들을 대적하는 자들에게 내려지는 심판이 어떤 것인가를 보여주실 것이다.


“그들에게 이르기를 이스라엘아 들으라 너희가 오늘날 너희의 대적과 싸우려고 나아왔으니 마음에 겁내지 말며 두려워 말며 떨지 말며 그들로 인하여 놀라지 말라. 너희 하나님 여호와는 너희와 함께 행하시며 너희를 위하여 너희 대적을 치고 너희를 구원하시는 자니라 할것이며”(신 20:3,4)



출처; 이 세대가 가기전에/ 예레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