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쓰나미 예언 _ Dr. Patricia Show

2014. 12. 16. 09:59생존전략


2014 쓰나미 예언 _ Dr. Patricia Show

 

2014.10.18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kIKhvZiySz0#t=12

 

오늘 여러분께 정말 어려운 메시지를 전하려 합니다. 먼저 주님께서 지난 2008년 여름에 주셨던 메시지를 알려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2008년은 민주당 대통령 후보지명자 경선에서 힐러리 클린턴과 버락 오바마가 막상막하였던 때였습니다.

 

그들이 치열하게 경선하는 도중에 저는 주님께로부터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버락 오바마가 미국의 차기 대통령이 될 것이다."

 

그 메시지를 듣고 나서 저는 주님께 여쭈었습니다. "주님, 주님께서는 제가 낙태와 동성애를 지지하는 버락 오바마에게 투표하기를 원하시는 것입니까?"

 

주님께서는 말씀하시기를: "애야, 나는 네가 버락 오바마에게 투표하라는 것이 아니며, 그가 미국의 차기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말한 것이다."

 

"버락 오바마는 거짓으로 속이는 악한 자이며, 너희 나라는 동성애와 낙태를 간절히 외쳐왔다. 그러므로 나는 그런 (가증한) 일들을 선동할 자를 너희 나라의 지도자로 세울 것이다."

 

그리고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러나 너는 확신하여도 된다. 그가 미국 대통령으로 있는 동안, 나의 심판의 손이 너희 나라에 임할 것이다."

 

저는 이제 2013 4월로 돌아가서, 제가 꾸었던 두 개의 예언적인 꿈과 주님께서 주신 메시지를 나누고자 합니다.

 

2013 4월에 처음 꾸었던 꿈에서는, 남편과 제가 차량을 타고 노스캐롤라이나를 여행하는 중이었습니다. 그곳에서 저희는 산길을 오르고 있었는데, 우리는 차량들을 멈추게 하고 있던 파란 조명이 있는 경찰차 한대를 보았습니다.

 

꿈에서 저는 차밖으로 내려 산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그때 경찰관이 "멈추세요. 더 이상 오지 마십시오." 그때 저는 그 경찰관 뒤에서 산 위로 솟아오르기 시작하던 거대한 파도를 보았습니다. 그것이 첫 번째 꿈이었습니다.

 

두 번째 꿈도 2013 4월에 꾸었는데, 다음과 같았습니다.

우리는 미국 동부해안가의 한 해변에 있었습니다. 그 꿈에서 대학생들이 아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긴 의자 한개, 의자 한개, 깔개를 바닷물이 들어오는 해변가 바로 근처에 두었습니다. 그들은 웃으며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꿈에서 저는 그들에게 다가가서, 말하기를 "제 말을 들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지금 긴 의자, 의자, 깔개를 옮기지 않으면, 파도가 몰려와서 휩쓸어갈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그들은 저를 비웃으며, 조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때 그들이 저를 비웃고 있을 때, 갑자기 저는 제 오른쪽으로 멀리 거대한 파도를 보았습니다. 그 거대한 파도는 최고로 높아져서 해변을 덮칠 기세였습니다. 제 평생에 그렇게 거대한 파도를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 파도는 그 곳에 서있던 호텔을 포함한 그 어느 건물보다도 컸습니다.

 

저는 두 개의 꿈을 꾼 후에, 주님께 기도드렸습니다. "주님, 이 꿈들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애야, 쓰나미가 일어나 미국 동부해안지역을 강타할 것이다. 사람들에게 그 지역에서 나오도록 경고하여라. 쓰나미는 해안도시들을 완전히 파괴할 것이며, 플로리다주는 심하게 훼손될 것이다. 워싱턴 DC는 물에 잠길 것이며, 뉴욕은 침수될 것이다. 거대한 파도 쓰나미는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던 수백만의 사람들을 죽일 것이다."

 

주님의 말씀을 깊이 생각했을 때, 저는 이 일이 진실로 일어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단지 주님께서 시간을 알려주시지 않았으므로, 언제인지 모를 뿐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2014 10월입니다. 최근 10월에 주님께서는 제게 또 다른 메시지를 주셨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집이 다시 세워지기 전에, 무너질 것이다. 해와 달과 별들의 징조를 이해하라. 이전에 결코 보지 못했던 그러한 엄청난 흔들림이 있을 것이다. 야훼 하나님의 진노가 이제 곧 땅 위에 임하려고 한다. 이미 심판이 확정되었으므로, 하나님의 진노를 돌이키기 위해 기도하지 말라."

 

그 메시지를 듣고 나서, 저는 아주 슬픈 마음이 되었습니다. 저는 주님께 기도드렸습니다. "주님, 주님의 심판의 손이 곧 저희들을 치려고 하심을 알게 되었기에, 저희 나라를 위해 너무도 가슴이 아픕니다. 주님, 저는 예레미야 선지자의 심정이 느껴집니다. 주님께서 바벨론의 느부갓네살왕이 예루살렘성을 함락하고 예레미야의 경고를 듣지 않았던 백성들을 사로잡아 갈 것이라고 하셨을 때, 예레미야 선지자가 얼마나 애통해 하였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제가 기도드릴 때, 성령님께서는 아주 분명하게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애야, 예레미야 33장을 펴거라." 그래서 저는 예레미야 33장을 펼쳐 보았습니다. 이제 저는 여러분께 예레미야 33장을 읽어드리려고 하며, 주님께서 여러분과 제가 무엇을 이해하기를 원하고 계신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예레미야 33 1절부터 읽습니다:

1. 예레미야가 아직 시위대 뜰에 갇혀 있을 때에 여호와의 말씀이 그에게 두 번째로 임하니라 이르시되

2.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시도다

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4.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니라 무리가 이 성읍의 가옥과 유다 왕궁을 헐어서 갈대아인의 참호와 칼을 대항하여

5. 싸우려 하였으나 내가 나의 노여움과 분함으로 그들을 죽이고 그들의 시체로 이 성을 채우게 하였나니 이는 그들의 모든 악행으로 말미암아 나의 얼굴을 가리어 이 성을 돌아보지 아니하였음이라

6. 그러나 보라 내가 이 성읍을 치료하며 고쳐 낫게 하고 평안과 진실이 풍성함을 그들에게 나타낼 것이며

7. 내가 유다의 포로와 이스라엘의 포로를 돌아오게 하여 그들을 처음과 같이 세울 것이며

8. 내가 그들을 내게 범한 그 모든 죄악에서 정하게 하며 그들이 내게 범하며 행한 모든 죄악을 사할 것이라

 

 

제가 성경말씀을 읽은 후, 주님께서는 아주 분명하게 다음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얘야, 이제 곧 너희 나라에 다가올 일로 애통해하지 말아라. 나의 심판의 손이 회복이 가져올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구원받게 될 것이며, 수백만의 영혼이 구원받게 되는 것은 너희 마음의 부르짖음이었다. 나는 너희 나라에서 영광을 받을 것이며, 많은 악한 자들이 쓰나미의 범람으로, 지진으로, 화산들이 폭발하는 가운데 죽게 될 것이다. 이러한 일들로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나의 보호하심 아래에 있다."

 

그 말씀을 듣고 나서, 미국을 향하시는 주님의 심판의 손이 주님의 백성들에게 뿐만 아니라, 정부에게도 회복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저는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는 새로운 일, 더 나은 일을 시작하실 것입니다.

 

 

다음은 제가 전한 이 메시지를 들으시는 여러분 모두에게, 제가 드리는 메시지입니다.

 

(1) 만약 여러분이 거듭난 크리스천(born-again Christian)이며, 예수님을 마음과 생각과 뜻과 힘을 다하여 사랑하시고 주님을 향한 열정으로 가득차 계시다면, 여러분께 드리는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제가 전한 메시지를 성령님께 가지고 가셔서, 여러분이 미국 동부해안지역에서 떠나 새로운 곳으로 이동해야 하는지 여쭈어보십시오.

 

그 다음으로 이 나라에 일어나게 될 일에 대비하기 위해 성경속 인물인 요셉이 했던 것처럼 식량을 저장하기 시작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에서 떠나게 될 것이고, 기근이 있을 것이며, 전염병이 있을 것이며, 식량 부족을 겪게 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께 권해 드립니다. 식량을 저장하기 시작하십시오. 자신을 위해서만 비축하라는 것이 아니며, 위기의 때에 사람들을 먹일 수 있도록 사용하기 위해 저장하십시오. 그리하여 여러분은 어려운 사람들에게 식량을 나누어 줄 뿐만 아니라, 예수님의 복음의 메시지도 함께 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2) 이제, 한쪽 발은 세상에, 다른 발은 주님께로 서있었던 미지근한 신앙을 가지신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은 주님 보시기에 올바른 믿음을 가지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의 인생에서 지었던 모든 죄에 대해 회개하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을 예수 그리스도께 다시 헌신하셔야 하며 주님을 위한 열정을 가지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어려운 고난의 시기가 닥쳐왔을 때, 여러분은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3) 또한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님이시자 구세주이심을 아직 모르시는 분들께 말씀드립니다. 이 심판이 임하기 전에, 여러분은 예수님과 개인적인 친밀한 관계를 가지셔야 합니다. 여러분이 예수님께서 여러분의 주님이시자 구세주이심을 알지 못한 채로, 쓰나미가 일어나는 동안, 지진이 발생하는 동안, 화산이 폭발하는 동안 죽게 될 많은 사람들 중의 하나가 된다면, 여러분은 지옥의 불구덩이 속에 떨어지게 될 것이며, 그곳에 여러분은 영원토록 갇히게 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께 간청드립니다. 부디 주님께로 나오셔서, 여러분의 죄를 용서해주시도록 구하십시오. 주님께서 여러분의 구세주가 되시도록 구하십시오. 여러분은 다음과 같은 고백을 하심으로 구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수님, 저는 주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습니다. 예수님, 저는 주님께서 저의 죄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셨으며 3일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셔서 하나님 아버지 우편에 앉아계심을 믿습니다. 예수님, 저는 회개합니다. 저는 저의 모든 악함과 모든 악한 생각과 행동으로부터 돌이킵니다. 저는 주님께서 저의 주님이시자 구세주가 되시기를 구합니다. 이제 주님께서 제 마음 속에 오셔서 저의 주님이 되어 주시고, 구세주가 되어 주십시오."

 

만약 이런 신앙고백이 여러분의 갈망이 되고, 여러분의 진심이 된다면, 오늘 여러분의 이름은 어린양의 생명책에 기록될 것입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 심판은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심판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아직 미국의 대통령으로 있을 때 임하게 될 것임을 저는 믿고 있습니다.

 

 

성령께서 교회에 하시는 말씀을 듣지 못하는 분들께 말씀드립니다. 부디 여러분의 귀를 여시고 들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