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나티 카드와 식인 박테리아

2015. 9. 4. 19:49자연재해와 전염병



 

‘식인 박테리아’, 일본서 유행…291명 감염·최소 71명 사망

 

일본에서 손발을 급격히 괴사시켜 사망에 이르게 하는 ‘식인 박테리아’가 무섭게 확산되고 있다고 산케이신문이 2일 보도했다.

 

일본 국립감염증연구소에 따르면 지난달 23일까지 식인 박테리아에 감염된 환자 수는 291명에 달했다. 이는 지난해의 전체 기록인 273명을 뛰어넘는 것으로, 역대 최고 수준이다. 감염자 291명 가운데 최소 71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급성 전격성형 용혈성 연쇄상 구균 감염증으로 불리는 이 식인 박테리아 감염증은 1987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보고됐고, 1992는 첫 환자가 확인됐다. 고령자에게 많이 발병하고, 혈압 저하 등의 쇼크 증상이 갑자기 나타나 사지에 통증이 생기고 부어오른다. 세균이 급격히 증식해 근육이나 근막을 괴사시키거나,독소가 전신에 돌게 해 장기 부전을 초래한다.

 

출처>> “'식인 박테리아', 일본서 유행…291명 감염·최소 71명 사망”, (조선닷컴)

 


 

* 일루미나티 카드에 등장하는 식인 박테리아(Flesh Eating Bacteria)에 관한 소식이 몇 년 전부터 간간히 들려오기 시작하더니 최근 일본에서 291명의 감염자가 발생하여 그 가운데 최소 71명이 사망한 사실이 알려져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일루미나티 카드에 등장하는 식인 박테리아(Flesh Eating Bacteria.  몇 년 전 mbc 서프라이즈에선  "장차 인간의 살을 파먹는 박테리아가 출몰할 것"이라는 일루미나티 카드의 내용을 소개한 바 있다. 

 

 

아직까지도 감염경로도 치료법도 명확히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확산되고 있는 식인 박테리아로 인해 일본 뿐 아니라 우리나라에까지 그 공포가 확산되고 있다. 몇 달 전 치룬 메르스 사태에 이어 식인 박테리아까지 세상을 공포와 혼란(Chaos)으로 빠뜨리기 위한 일루미나티의 작전이 진행 중인 것이 아닌지 우려스럽다.

 

아래는 지난 2013년 11월 화농연쇄상구균(식인종 박테리아)이라는 진단을 받고 불과 4개월 만에 두 다리와 왼팔, 오른쪽 손을 절단하고 입술마저 잃어버린 영국 햄프셔에 살고 있는 알렉스 루이스(34)의 모습이다.


영국에서 살을 파먹는 식인 박테리아에 감염되어 팔과 다리와 입술을 잃어버린 남자의 모습

 


영문판>>http://blog.naver.com/dandelion4je/220470836499

 

 

- 예레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