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가 안된 사람들에 대한 하나님의 메시지! (데이빗 윌커슨)

2015. 11. 10. 08:39성경이야기2


 

 

마지막 일곱 심판!

 

요한계시록은 마지막 일곱 전염병이 지구상에 올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이 전염병들은 유사 이래 가장 혹독한 것이 될 것입니다.

 

 

1. 독한 종기와 피부암

 

"첫째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 - 계 16:2

 

첫번째 전염병은 독한 종기나 피부암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적그리스도 정부에 속한 보든 사람을 괴롭게 할 것입니다. 성경은 무엇이 독한 종기를 일으키는지는 특별히 말씀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성경 전체에서 보는 원리가 이것에 관해 설명한다는 것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심은대로 거둔다고 말씀합니다. 우리는 호색과 누드와 성젹 자유방임을 심었습니다. 성병은 주요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고질적인 종기를 일으키는 전염병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고질적인 종기는 성병을 전염시키는 새로운 종류입니다.

 

 

2. 바다의 오염

 

"둘째가 그 대접을 바다에 쏟으매 바다가 곧 죽은 자의 피같이 되니 바다 가운데 모든 생물이 죽더라" - 계 16:3

 

두번째 심판은 바다의 공해입니다. 성경은 바다가 "죽은 자의 피 같이"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성경은 바다의 모든 생물이 죽게 될 것을 확실히 예언하고 있습니다.

 

 

3. 강과 호수의 오염

 

"세째가 그 대접을 강과 물 근원에 쏟으매 피가 되더라" - 계 16:4

 

 

4. 살인적인 불볕더위

 

"네째가 그 대접을 해에 쏟으매 해가 권세를 받아 불로 사람들을 태우니 사람들이 크게 태움에 태워진지라 이 재앙들을 행하는 권세를 가지신 하나님의 이름을 훼방하며 또 회개하여 영광을 주께 돌리지 아니하더라" - 계 16:8~9

 

또한 성경은 이 기간에 태양이 사람들을 불태울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이는 아마도 하나님께서 매우 강력한 태양표면의 폭발을 일으키셔서 지구를 그슬리게 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아니면 인간의 기술이 자연의 균형을 깨뜨려서 기록적인 복사열과 같은 극심한 기상변화를 일으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1972년 5월 인도에서는 500명 이상이 열사병으로 죽었습니다. 이와 비슷한 복사열이 더 강력하게 닥쳐올까요? 여기에 더 강력한 태양표면의 폭발에서 나오는 자외복사선과 에어컨을 쓸 수 없을 정도의 에너지 위기가 온다고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어떤 무서운 것이 오고 있는지를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5. 국제적인 정전

 

"또 다섯째가 그 대접을 짐승의 보좌에 쏟으니 그 나라가 곧 어두워지며 사람들이 아파서 자기 혀를 깨물고" - 계 16:10

 

다섯번째 심판은 "어두워지므로" 사람들이 아파서 자기 혀를 깨물면서 하늘에 계신 하나님을 비방하는 때로 표현되었습니다. 뉴욕시와 런던과 여느 주요 도시들에 사는 수백만의 사람은 정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합니다.

 

성경은 전 세계가 믿지 못할 만큼 엄청난 정전을 경험하게 될 것을 예언합니다. 해와 달과 별들의 빛이 어둑해지게 하는 어떤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6. 이스라엘 땅의 대학살

 

"또 여섯째가 그 대접을 큰 강 유브라데에 쏟으매 강물이 말라서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예비되더라" - 계 16:12

 

여섯번째 심판은 피가 어떻게 아마겟돈에 흐르게 될지를 설명해줍니다. 지구의 마지막이며 가장 파괴적인 전쟁은 죽음과 파괴를 매우 완벽하게 일으키므로 전쟁에서 죽은 군대의 피가 320km 길이의 지역에 흐를 것입니다.

 

비록 말을 타는 군인들이 탱크와 지프를 타는 이 시대에 이상하게 폐물처럼 보일지라도 우리는 말을 타는 군대를 여전히 실제적인 기병대로 추정할 수 있는데(계 9:15~16), 이는 근래에 중국공산당에 의해 상영된 영화들과 흡사합니다.

 

이스라엘과 아랍국들과 러시아도 많은 기병대를 보유하고 있으며(계 14:18~20), 이들은 아마겟돈 전쟁 시에 고용될 수 있습니다. 한가지 확실한 것은 성경이 아마겟돈 대학살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언한다는 것입니다.

 

 

7. 한 달란트 무게의 우박과 땅을 산산히 쪼개는 지진들

 

"일곱째가 그 대접을 공기 가운데 쏟으매 큰 음성이 성전에서 보좌로부터 나서 가로되 되었다 하니 번개와 음성들과 뇌성이 있고 또 큰 지진이 있어 어찌 큰지 사람이 땅에 있어 옴으로 이같이 큰 지진이 없었더라 또 중수가 한 달란트나 되는 큰 우박이 하늘로부터 사람들에게 내리매 사람들이 그 박재로 인하여 하나님을 훼방하니 그 재앙이 심히 큼이러라" - 계 16:17~21

 

일곱번째이면서 마지막 심판은 한개의 45kg이나 되는 우박을 동반한 믿기 힘들 정도로 강력한 지진입니다. 이 지진은 도시들을 흔들 것이며 섬들이 사라지게 할 것이며 산악도 간데없게 할 것입니다.

 

이외의 아주 끔찍한 사건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리고 이것에 천배를 더한 끔찍한 일이 수년 내에 다발적으로 일어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면 계속해서 하나님을 거부하는 사람들에게 곧 임할 대환란이 어떠할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게 다가 아닙니다.

 

그리스도께서 자기 나라를 세우시기 위해 오신다.

 

죄인에게 일어날 가장 무서운 사건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모든 공포와 재앙과 환란보다 훨씬 끔찍한 것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자기 나라를 세우시기 위해서 다시 오실 때 죄인이 그분 앞에 무릎 꿇고 그분을 보아야 하는 순간입니다.

 

성경은 죄인이 바위와 틈과 산으로 숨으려 할 것이라 예언합니다. 그 죄인은 보좌에 앉으신 예수님을 피할 수 있도록 자기 위에 바위와 산이 떨어져 그 뒤에 숨기를 구할 것입니다.

 

성경은 성령님에 의해 새로워진 새 하늘과 새 땅이 올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그리스도께서는 가장 높은 왕으로 통치할 것이며 전쟁과 질병과 재난과 모든 악한 것을 제거하실 것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비웃을 수 있고 무시할 수 있고 몽상적인 거짓말로 취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대인이 자기 고토로 돌아간 것이 확실한 것처럼 그리스도인은 장차 도래할 그리스도의 나라에서 그의 친구로서 보좌에 앉을 것입니다.

 

과거에 대한 성경의 예언 중 땅에 떨어진 것이 없듯이 미래에 대한 예언들도 땅에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추악하고 슬프고 무섭고 믿기 어려운 진노와 심판의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이야기를 좋게 전하거나 무시할 방법이 전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하나님을 거부하고 그분의 부르심을 거절했다면 저는 이 모든 일이 하나씩 일어나는 것을 당신이 볼때 당신이 실제로 바들바들 떨게 되는 날이 올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당신이 지진을 피해 살아남았다고 가정합시다. 그러면 당신이 여전히 웃을 수 있는지 봅시다. 널리 퍼져나가는 뉴스를 보십시오. 그러고 나서 제가 광신자라고 말하십시오.

 

저는 다가오는 심판에 관한 환상을 보았으며 성경이 이에 대하여 뒷받침해줍니다. 준비가 안된 모든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깨어라! 지금 세상에 일어나고 있는 일은 초자연적이며 더는 돌이킬 수 없노라. 네가 주의 편이 되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할 것이니라. 하나님 없이 이기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는 두려움과 절망밖에 없을 것이니라."

 

 

"마지막 때의 환상과 징조" -데이빗 윌커슨 - 일부 발췌

출처; 주님오시는 발자국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