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사기 경제는 2016년 말 전에 붕괴한다 -Gerald Celente

2016. 8. 30. 22:16지구종말론


 거대한 사기 경제는 2016년 말 전에 붕괴한다 -Gerald Celente


(Giant Fraud Economy Crashes Before End of 2016-Gerald Celente)

2016 8 24, USAWatchdog

http://usawatchdog.com/giant-fraud-economy-crashes-before-end-of-2016-gerald-celente/


 

추세 예측가인 제랄드 셀렌트는 2016년 금융 공포를 예상해왔다우리는 얼마나 가까이 와 있는가셀렌트는 말한다, "우리는 곧 다가오는 변곡점에 대단히 가까이 와 있다고 나는 믿는다...나는 이것이 2012년에 일어날 것으로 생각했었다하지만 양적 완화와 같은 일은 없었던 것이다금리와 마이너스 금리 정책과 같은 것은 없었던 일이다우리는 과거에 있었던 정보에 근거하여 예상을 하고 있지만 이제 전에는 없었던 일들을 우리는 가지고 있고... 중앙 은행들이 지금처럼 경제를 떠맡을 수 있다는 것을 나는 배운 적이 없었다.이는 자본주의가 아니다자본주의는 죽었으며 그것은 이제 은행주의이다이것을 받치고 있는 유일한 것은 거대한 사기이다. 10월은 보통 힘든 달이다붕괴가 연말 전에 일어날 것으로 나는 믿고 있으며 그것은 영국 이탈과 함께 거의 일어났었다.

 

셀렌트는 또한 예상한다, "이 모든 값싼 돈은 더 큰 거품을 만들고 있다이 거품이 터질 때 현대 역사상 최악의 것이 될 것이다이는 진정 세계적인 것이고 엉터리 돈으로 진정 부풀려진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1929년 붕괴보다 훨씬 더 심할 것이다그것은 아무 것도 뒷받침하지 않고 있다그것은 아무 것도 아닌 것 위에 인쇄되고 있다그것은 디지털 0들이다."

 

금에 대하여 셀렌트는 말한다, "가치 하락되고 아무 것도 뒷받침해주지 않는 값싼 돈을 내가 왜 원하겠는가?만약 연준이 금리를 올린다면 선거 후가 될 것이다지난 12월을 보라연준은 말하기를 자신들은 2016년에 금리를 네 번 올릴 것이라고 하였다지금이 3분기이고 연준은 한 번도 금리를 올리지 않았다세계는 더 비싼 돈을 받아들일 수 없다값싼 반죽으로 폰지 사기를 계속 살아있게 할 수 있을 뿐이다그래서 금이 일단 온스다 1,400달러를 넘어서면 계속 상승할 것으로 우리는 생각하는 것이다금은 온스당 2,000달러로 갈 것이라고 우리는 믿으며 금은 빠르게 상승할 것이다물론 그 어느 것도 계속 상승하는 것은 없다금을 인플레이션으로 수정해보면 1980년에 850달러를 기록하였던 고점을 결코 기록하지 못하였다."

 

2016년 선거트럼프에 대한 놀라운 반전에 대하여셀렌트는 설명한다, "트럼프가 승리할 것으로 우리는 예상한다첫째우리는 클린튼을 가졌었다트럼프는 그의 최악의 적이다선거를 결정하는 것은 토론이라고 우리는 믿는다이 토론들은 케네디와 닉슨이 그랬던 것보다 더 크게 선거를 결정할 것이다트럼프가 자신을 망가뜨리지 않고 예측 불허의 사건이 없다면 토론으로 갈 것이다그것이 없을 때 트럼프는 이것을 이기는 것을 겨냥한다."



출처; 달러와 금관련 경제소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