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달러를 붕괴할 트럼프? 분석가는 다가오는 경제 위기를 내다본다

2016. 12. 30. 22:59세계정세


2017년 달러를 붕괴할 트럼프? 분석가는 다가오는 경제 위기를 내다본다


(Trump to Collapse the Dollar in 2017? Analyst Sees “Economic Crisis Coming”)

2016년 12월 29일, Mac Slavo

http://www.shtfplan.com/headline-news/trump-to-collapse-the-dollar-in-2017-analyst-sees-economic-crisis-coming_12292016

 


달러의 사망과 경제의 붕괴는 2017년 동안 혹은 가까운 장래에 대규모로 우리에게 충격을 줄 수 있다.

 

좋든 나쁘든, 트럼프의 시대는 그 전에 본 적이 없었던 정도로 금융 위기와 동의어가 곧 될 수 있다.

 

여러 산업들에 걸쳐서 대대적 부채 거품은 터질 위협을 하고 다른 시스템 금융 문제들은 무너져 우리에게 덮칠 위협을 하는 가운데 시스템은 비난의 대상이 될 희생양을 찾고 있다.

 

실버 닥터즈의 글에서:

 

 

달러 자경단의 Jeff Berwick은 경고의 말을 한다: 트럼프 대통령직은 경제 위기와 달러 붕괴를 가져올 것이다. Berwick은 말한다.

 

붕괴를 막을 길이 있는가? Berwick은 우리가 돌아올 수 없는 지점을 통과하였다는 것을 걱정한다. 누가 미국을 운영하든 관계없이 경제 위기는 오고 있다. 다가오는 위기에서 금, 은 그리고 비트코인이 어떤 실적을 낼 수 있는지 그의 전망을 쭉 듣기 바란다.

 

달러를 붕괴할 트럼프?: Jeff Berwick

 



 

SGT 리포트가 언급하듯이, 현금에 대한 가혹한 통제들이 이 시합의 한 부분이고, 당국이 단속하고 있다는 대단히 강력한 지표, 모든 거래에 감시, 수수료와 제한을 가져올 디지털과 현금 없는 거래 망으로 어쩔 수 없이 강요될 개인들에 대한 총체적 통제가 있을 때까지 만족되지 않을 것이다.

 

SGT Report의 글:

 

현금을 금지하려는 움직임이 세계적이 되고 있다는 것이 점점 분명해지고 있다. 인도의 모디에서 시작된 것이 호주와 스페인으로 이동하고 있고 사람들이 대대적으로 그리고 곧 반항하지 않으면 이런 무저항 사람들은 연준과 은행가들이 미국에서 현금 금지를 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현금에 반대되는 그 폭정이 커지기만 하면서 세계 채권 거품들은 터지기 시작하고 있는데 많은 전문가들은 2017년에, 빠르면 1월도 가능, 총체적 붕괴를 내다본다.  

 

전에 이곳 SHTF가 경고한 것처럼 은행가들은 그들 자멸의 도구로서 트럼프를 선택한 것인가?

 

미국이 가도록 이들이 의도하는 이것은 암흑의 방향일지 여부는 시간이 말해줄 것이다. 

가져온 곳 : 
카페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