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띠를 매라: 달러 붕괴는 금을 폭등으로 보낼 것

2020. 10. 12. 22:24국내외경제소식

Michael Oliver – 안전 띠를 매라: 달러 붕괴는 금을 폭등으로 보낼 것
(Michael Oliver – BUCKLE UP: A US Dollar Crash Is Going To Send Gold Skyrocketing)
2020년 10월 10일, KWN
https://kingworldnews.com/michael-oliver-buckle-up-a-us-dollar-crash-is-going-to-send-gold-skyrocketing/
주식, 채권과 주요 시장들에 대한 대단히 정확한 예측으로 유명한 Michael Oliver는 킹월드 뉴스에 말하기를 달러 붕괴는 금 가격을 폭등으로 보낼 것이라고 하였다.
Michael Oliver: “무르익고 있는 또 다른 상황은 달러이다. 모두들 강 달러로 감명을 받아왔다. 그것은 강하지 않았다. 지난 40년간 정말 약하였다. 그것은 2007년과 2017년 사이에 멋진 진전을 했지만 물러서서 40년을 보면 그것은 미약한 진전이었다. 이후 그것은 상승을 내주었다. 그것은 압력을 받고 있고 달러에서 추가 하락이 아니라 붕괴 상황이 있을 수 있다.
달러 지수는 93영역에서 거래되고 있다. 달러 지수가 올해 언제든 91로 간다면 나는 80 중반으로 급속한 하락을 예상한다. 이제 달러로선 큰 비율의 하락이고 나는 그것이 거의 붕괴 같은 사건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 움직임은 모든 다른 통화들에 일부 역동성을 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러분이 금을 지켜보고 있다면 금과 은을 지켜보지 말고 달러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보라. 우리는 지금과 연말 사이에 상당히 격한 움직임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