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총리 "백신접종 배지·스티커, 국민께 드리는 훈장“

2021. 6. 9. 01:21적그리스도와 666표




1

신>> 김총리 "백신접종 배지·스티커, 국민께 드리는 훈장“

 

김총리 "백신접종 배지·스티커, 국민께 드리는 훈장"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김부겸 국무총리는 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시 배지 및 스티커를 제공하기로 한 ...

www.yna.co.kr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김부겸 국무총리는 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시 배지 및 스티커를 제공하기로 한 것과 관련해 "함께 코로나를 극복하신 국민들에게 드리는 자랑스러운 훈장"이라고 말했다.

 

 

김 총리는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정부는 예방 접종을 마치신 분들을 위한 다양한 증명수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5월 13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1차 접종을 한 김 총리는 이날 '접종 배지'를 착용하고 회의에 참석했다.

 

 

2신>> 피부에 붙이면 늘어나는 OLED…세계가 놀란 SF급 삼성 신기술

 

 

화면이 고무줄처럼 늘었다가 줄어드는 '스트레처블(Stretchable·늘릴 수 있는) 디스플레이' 기술을 삼성전자가 개발했다. 사람의 피부에 붙여 몸의 움직임에 따라 늘었다 줄어드는 웨어러블 기기 등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 종합기술원은 '스트레처블 센서와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 개발 연구' 결과를 지난 4일(미국 현지시간) 세계적인 학술지 '사이언스 어드밴시스'에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

 

 

* 요한계시록 13장 16절부터 18절까지 묘사된 짐승의 표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 오른손이나 이마에 받게하고(16),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고(17상), 이 표는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 666(17하,18)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묘사되고 있다.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 육십 륙이니라.”  

 

여기에다 ‘표’라는 단어의 헬라어 ‘카라그마’가 노예의 표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니, 앞으로 적그리스도의 정부가 들어서게 되면 등장하게 될 짐승의 표는 1) 오른손이나 이마에 받게(삽입)하고 2) 매매의 기능과 3) 노예의 표식(카라그마)이라는 의미처럼 신분확인과 위치추적의 기능을 장착하고, 4) 그 안에 숫자 666이 포함되어 있고, 5) 마지막으로 노예의 표식은 모든 사람들이 밖에서도 이 표식을(그가 노예임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하기에 짐승의 표도 역시 외부에서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한 표식이어야 한다.

 

 

 

이미 오래전에 그림자정부에 의해 개발이 끝난 베리칩은 1과 2와 3과 4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지만, 몸 안에 삽입하는 칩의 형태인지라 그 삽입여부를 외부에서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한 5번의 기능은 갖추고 있지 않다.  

 

그런데 지난 주말 터져나온 두 개의 뉴스가 최종적인 짐승의 표가 어떻게 형태가 될 것인지를 짐작할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하고 있는데, 먼저, 어제 김부겸 국무총리가 앞으로 백신을 접종받은 사람들에게는 접종여부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뱃지를 제공하겠다는 소식과 삼성에서 사람의 피부에 붙여 몸의 움직임에 따라 늘었다 줄어드는 '스트레처블(Stretchable·늘릴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개발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블로그에서도 여러 번 짐승의 표로 가기 위한 과정이라고 설명한 (백신이 아닌) ‘백신증명서’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한 뱃지의 형태로 등장하고, 또 몸 안에 삽입된 칩과 연동된다면 다양한 기능과 함께 화려한 비주얼을 보여줄 '스트레처블(Stretchable·늘릴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등장한 것이다.

 

적그리스도가 세상의 권세를 잡았을 때 등장하게 될 최종적인 짐승의 표는 바로 이런 기능과 기술들이 결합된 형태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여하튼 코로나 19 사태 이후 세계를 선도하는 국가로 인식되고 있는 대한민국이 짐승의 표로 가는 기술 역시 선도하고 있는 것이다.   여러 번 언급했지만, 대한민국이 하나님께는 몰라도 적그리스도에게만큼은 특별한 선택을 받은 나라가 맞는 것같다.

[출처] 짐승의 표에 대한 소고(小考)|작성자 예레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