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태양상황,미서부폭풍예보,호주적조,미스테리써클 등등

2012. 11. 28. 09:29자연재해와 전염병



돌아나가는 흑점 1618에서 m1.7 솔라플레어가 발생합니다..(한국시간 오늘 새벽 1시경)

아울러 아랫쪽의 1620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c클래스가 현재 펑펑 터지고 있네요..





그리고 계속해서 플라즈마를 뿜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열받아서 자꾸 침을 툭툭 뱉어내는것같습니다..

태양빨대처럼 보이는것도 재등장하고요..



 




미 동부 샌디에 이어 이번주에는 미 서부지역에 아크스톰이 칠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지역별로 경고방송을 내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폭풍의 강도는 g7(지속적인 강우를 동반한 허리케인 아랫급)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음모론도 많이 돌고 있지만 암튼 지역에 거주 또는 여행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편 전세계적으로 ufo출몰이 빈번한 가운데 LA지역에서 며칠전 목격된 ufo입니다..




현지시간 11월 23일 호주 뉴사우스 웨일즈에서 발견된 미스테리써클 입니다..

뭘 뜻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오늘 유럽에서는 월식(이클립스)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주목해볼 필요가 있을것같습니다..






호주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본다이비치가 빨간색의 적조로 물듭니다..

현지시간 27일 아침부터 시작된 적조현상으로 현재 해변은 폐쇄되었습니다..





사스와 유사한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이 중동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다시 사망자가 발생한가운데

감염환자도 6명으로 늘어난 상황입니다..




하와이 남쪽해안 Lō'ihi 해저화산지대에서 용암을 분출하기 시작하였습니다..(현지시간 24일)

용암분출전 이 지역에 4.3의 지진이 발생하며 화산지대를 압박한것으로 관측되어집니다..




일본 후쿠이현에서 발견된 변이"홍게"입니다..

어부는 난생처음 보는것이라면서 이 지역에서는 길조로 보고 있다고 하네요..훔..방사능이 길조라....




돗토리현에서 발견된 블루스노우크랩입니다..아랫쪽이 정상적인 개체입니다..




출처 : 나나스토어(치킨박사)
글쓴이 : 치킨박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