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짤막 단신

2013. 1. 15. 09:34자연재해와 전염병



현지시간 13일 일요일 새벽 3시 45분 알래스카반도 남서쪽의 화산대에 4.6의 지진이 발생하였습니다..

인근 6마일지점에는 Redoubt 화산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 화산은 09년 마지막 분화후 휴식기에 있는 화산인데 영향이 미치지 않았을까 우려됩니다..

또한 이번지진의 영향으로 앵커리지에도 큰 진동이 감지되어 자동차경보음과 식탁을 마구 흔들었다고 합니다..

즉각적인 손상이나 부상은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파퓨아뉴기니의 마남(mamam)화산이 일요일 새벽 5시 30분(표준시)에 크게 폭발합니다..

약 14km고도까지 화산재를 날렸다고 하네요..

이 화산도 2004년을 마지막으로 휴지기에 접어들었다가 이번에 다시 활성화가 됩니다..





독일 북쪽 발트해와 북해사이에 있는 슐레스비히홀슈타인의 해안 24km지점에 새로운 섬이 떠오릅니다..

이 섬은 25개의 축구경기장 크기라고 하는데요..

식물 49종이 벌써 자리를 잡아 위용을 뽐내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이 요상한 행보(쌀비축 등)를 하는중이라고 알려드렸었는데요..

좀 더 들어가보면

최근에 베이징지하철에 핵폭발과 화학전에 대비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합니다..

터널마다 특수강철로 보강된 문을 개축하였으며 이는 핵전쟁이나 화학전에 대비하여 피난처를 찾는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게이트가 닫히면 3시간분량의 산소가 공급되며(역순환방식)

각 게이트는 7톤의 무게로 개폐시에는 두명이 단 3분만에 조작을 할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장거리로켓도 구축할 계획이며 

러시아도 신형핵잠수함을 선보임과 동시에 5000여개의 지하대피소도 구축해 놓았습니다..(다들 알고계시지만..)


진짜 뭔가 터뜨릴려나 모르겠네요..


태양은 진정이 좀 되고 있는중입니다..

단 어제 발생한 cme가 지구정면으로 향해서 17일~18일즈음 영향을 줄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발생한 c 2.2 플레어는 요런 이미지로도 나오네요..





미 전역이 독감 비상사태에 돌입한 가운데 백신마저 동이 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눈여겨 볼것은 이번 독감환자와 사망자 대부분이 매년 백신을 접종했다는 것입니다..

과연 백신을 믿고 맞아야할지는 여러분들 판단에 맡깁니다..


작년말 아프리카 차드 북부지역의 한 마을에서는 7~18세의 아이들에게 신종 수막염백신 MenAfriVac를

5백여명에게 투여한 결과 최소 40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환각 및 경련현상이 오는 부작용이 발생하였습니다..

운송과정에서의 부주의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번 사건도 정부차원이 아닌 다국적기업(유니세프 등등)

이 참여한것으로 알려졌으며 환자의 부모들에게 입막음용 뇌물도 전해졌으며

관계기관과 모든 언론은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암튼......



출처 : 나의사랑 나의우주
글쓴이 : 치킨박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