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예언과 최근에 일어난 네가지 사건들과 다가오는 신세계질서

2013. 8. 8. 13:56성경 이야기

우리는 요한계시록의 마지막 예언들이 성취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출처] 요한계시록 예언과 최근에 일어난 네가지 사건들 그리고 다가오는 신세계질서|작성자 좁은길언들이 성취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난 두 달간 이런 요한계시록의 예언들과 관련된 중요한 네가지 사건들이 일어났습니다. 

이런 사건들은 비밀조직들이 준비해온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를 모든 사람이 받아들이도록 오랫동안 계획되고 진행되어온 일들의 연속입니다. 


  

네 가지 사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예수회가 준비하는 외계인 구세주 강림 계획




바티칸은 미국 애리조나주 그래함산에 세계에서 가장 성능좋은 천체망원경 LUCIFER I, LUCIFER II 를 설치한 국제 천문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예수회 출신의 천문학자들이 그곳에서 우주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외계인과 UFO의 존재를 믿고 있으며 외계인들이 지구인들보다 더 영적인 존재라고까지 말하고 있습니다. 

바티칸 소유 국제 천문대에서 일하는 예수회 신부 Guy J. Consolmagno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현 사회는 곧 인류의 구원자들이 될 외계인들을 기대하게 될 것이다."


올해안에 교황 프란치스코는 UFO와 외계인에 대한 자신들의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히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일은 갑작스러운 일이 아닙니다. 오래전부터 세상의 모든 사람을 속이기 위한 계획은 진행되어 왔습니다. 이제 거의 막바지 단계에 이르렀고 세상의 모든 사람을 속여 세계단일종교(One World Religion)로 통합하기 위한 세계적인 사건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 때에 성경의 진리위에 바로 서있지 않은 모든 사람은 사탄의 기만에 속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니라 사탄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고후 11:14)


 

 

2. 키프로스(사이프러스)에서 일어난 국민들의 예금 강탈 사건




유럽 지중해의 작은 섬나라인 키프로스가 금융위기에 처했습니다. 그리스 국채에 투자했던 은행들이 큰 손해를 입고 파산위기에 처하자 키프로스 정부는 유로존에 긴급 구제금융을 요청하게 됩니다. 

문제는 유로존 재무장관들이 구제금융 조건으로 키프로스 국민들의 예금 삭감을 요청했다는 것입니다. 

키프로스 은행들의 잘못을 키프로스 은행에 예금한 예금자들이 함께 책임지게 된 것입니다. 이 문제는 키프로스 국민들에게 큰 반발을 불러일으켰고 키프로스 의회는 첫 구제금융안을 거부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러자 국가 파산위기에 처한 키프로스 정부는 유로존 재무장관들과 다시 회담을 열었고 예금자 보호를 받는 10만유로 이하의 예금자들의 예금은 삭감하지 않지만 10만유로 이상의 예금이 있는 계좌들에서 많게는 90%까지 삭감할 수 있는 굴욕적인 조항을 합의하게 됩니다. 

이 조항은 지난 4월말에 키프로스 의회를 극적으로 통과하여 실제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3장에는 짐승의 표 환난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계 13:17)


매매를 못하게 하는 것은 경제적인 통제입니다. 요한계시록 13장에는 이런 일들이 모든 사람에게 일어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키프로스와 같은 국가적 경제 위기 상황에선 국민들의 예금까지 강탈하는 경제적인 통제가 이뤄집니다. 키프로스는 앞으로 세계적인 경제위기시에 국가들이 국민들에게 취할 태도에 대한 선례가 될 것 있습니다. 

경제 위기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모든 사람에게 이런 일들이 아니 이것보다 더 심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3. 경제시스템 붕괴로 이어질 수 있는 충격적인 금값 폭락 사건




로이터 통신이 통계를 계산한 결과에 의하면 지난 4월 15일에 일어났던 금값폭락 사건은 5억거래일(연수로 환산하면 200만년)에 한번 나올 확률이라고 합니다.

유래가 없던 금값폭락으로 전세계에서 실물금을 사려는 수요는 폭증하고 있습니다. 종이금으로 국제 금가격을 조절해왔던 금융엘리트들이 낮은 가격에서 내어줄 수있는 실물금을 소진하고 나면 실물 금 가격은 오히려 폭등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실물 금 가격의 폭등이 일어난다면 그에 비해 지금도 엄청난 양으로 인쇄 되고 있는 달러, 엔 등 종이화폐들은 그 가치를 잃게되고 결국 세계경제는 지금까지 없었던 경제시스템의 몰락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금융전문가들은 이 문제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억만장자이자, 스프랏 자산 운용 회사의 회장인 에릭 스프랏(Eric Sprott)은 KWN과의 인터뷰에서 국제금권 세력의 행동이 전세계 경제를 재앙으로 이끌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상품투자의 귀재로 알려진 짐로저스와 세계경제위기를 여러번 경고해 닥터둠이란 별명이 붙은 마크 파버는 대도시들이 현대의 금융과 편리한 운송 시스템들이 무너질 때 머물 곳이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예루살렘의 멸망과 세상의 멸망을 계시의 눈으로 보시며 멸망당할 인류를 생각하시고 우셨습니다. 그리고 마태복음 24장에서 예루살렘의 멸망과 세상 끝에 있을 일들에 대해 예언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 중 다음과 같은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의 말한바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읽는 자는 깨달을찐저)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찌어다"(마 24:15, 16)

 

이 예언은 예수님께서 진실한 그리스도인들이 멸망의 때에 깨닫고 피할 수 있도록 주신 말씀입니다. 


 


4. 보스턴 테러와 미국의 계엄령 선포 가능성




지난 4월 16일 보스턴 마라톤 대회에서 폭탄 테러가 있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3명이 죽고 140명이 부상당했다고 언론들은 전합니다. 

이 일로 인해 보스턴 시는 "계엄령의 도시"가 연상될 정도로 적막하게 변했습니다

보스턴 테러 용의자인 19세 청년을 찾기 위해 1만 명의 군대와 탱크들을 거리에 배치했습니다. 청년 한 사람을 찾으려고 미국 주요 도시 중 하나인 대도시 전체를 폐쇄하는 것이 상식적인 일일까요?


사실 미국 국토안보부는 미국 본토에서 사용할 수십억발의 실탄과 7,000정의 자동소총을 작년과 올해 초에 이어서 구매입찰했습니다. 미국 정부가 엄청난 양의 실탄을 주문했기때문에 실탄 가격은 폭등했고 그마저도 구매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게다가 국토안보부는 '경탱크'라 불리는 Navistar Defense의 MaxxPro MRAP 장갑차를 2,700여대 구매하여 미국 내 시가에 배치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올해 초에는 시민들에게 사전 경고 없이 군경합동훈련이 미국 플로리다의 마이애미와 텍사스의 휴스톤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런 일련의 일들은 무엇을 말하고 있을까요? 


요한계시록 13장에 다음과 같은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가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그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하더라"(계 13:15)


다니엘 3장에 기록된 것처럼 금신상에 절하지 않는 모든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절대권력을 가진 정부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비밀 조직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모든 사람에게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를 강요하기 위해 준비해왔고 이제 거의 마지막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예수회는 창설 될 때부터 가톨릭이 중세기에 가졌던 절대 권력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일해왔습니다. 

예수회는 일루미나티를 창설했고 프리메이슨까지 사실상 장악했습니다. 

그들은 수백년에 걸쳐 이 계획을 세웠고 실행에 옮겼왔습니다. 

 

그들은 세계단일정부, 세계단일경제, 세계단일종교를 만들어 모든 사람을 지배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말하는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입니다.




위 네가지 사건들은 신세계질서가 세워질 거의 마지막 단계에 이른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의 예언들은 지금까지 성취되어 왔던 것처럼 앞으로 남은 마지막 예언들도 분명히 성취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그 예언들의 성취를 눈앞에 두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에 진실한 그리스도인들은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 

또한 진실한 그리스도인들에게 어떤 일들이 있게될까요?


이사야 60장에는 다음과 같은 영광스런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열방은 네 빛으로, 열왕은 비취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사 60:1~3)


위 말씀에서 말하는 빛은 아래 말씀에서 더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어두운 데에 빛이 비치라 말씀하셨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추셨느니라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고후 4:6, 7)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온 세상에 비추는 진실한 그리스도인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출처; 진리를 찾아서 

요즘트위터페이스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