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경제는 붕괴했다-Andy Hoffman

2014. 10. 29. 23:04국내외경제소식


세계 경제는 붕괴했다-Andy Hoffman


(Global Economy Has Collapsed-Andy Hoffman)

2014년 10월 27일, USA Watchdog

http://usawatchdog.com/global-economy-has-collapsed-andy-hoffman/

 

금융 분석가인 앤디 호프만은 말하기를 실질적 세계 경제는 깊은 곤경에 빠졌고 그것은 연준에겐 분통한 일이다. 호프만은 설명한다, “지난 4월을 회고하면 그들은 금을 짓누르기 시작하였고 돈 인쇄 중단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연준은 금리를 올리기 시작할 준비를 한 것으로 여겨졌다. 사실 세계 경제는 붕괴하였다. 우리 실질 경제는 붕괴하였다. 엉터리 생산관리자 지수를 잊고 그들 웃기는 고용 숫자를 잊어라. 세계 경제는 더욱 악화되고 있으며 더욱 악화되고 있다. 아무리 어렵든 간에 그들은 예라고 말을 하려고 하며 회복이 있고 돈 인쇄 중단을 한다고 말한다. 금리는 계속 하락하고 있다. 그들이 말하는 화복과 돈 인쇄 중단에도 금리는 하락하고 있다.” 월가의 많은 경력을 가진 호프만은 주장한다, “다우 존스 평균은 최고가에서 9% 하락하였다.연준은 분명 기겁하였다. 몇 분 내에 그들은 폭락 방지팀이 다시 활동하도록 했으며 3일에 걸쳐 6명의 연준 총재들이 양적 완화의 연장과 영% 금리 정책의 연장을 요구하였다. 얼마나 그들이 놀랐는지 그것이 보여주고 있으며 다음 주엔 양적 완화가 종료된다는 것을 기억하여야 한다.”

 

사상 최고가에서 비교적 적은 하락에도 연준은 왜 그렇게 놀라는 것인가? 호프만은 생각한다, “그들 두려움은 달러의 신뢰상실이다. 간단한 내용이다. 2008년 이후 그들 무기고에 남은 것은 돈 인쇄, 시장 조작과 선전이다. 선전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다. 어느 누구도 회복을 믿지 않고 있으며 그것이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모두가 안다.” 호프만은 또한 지적한다, “하루에 다우가 1,000포인트, 혹은 하루에 3천이나 4천 포인트 하락한다면 어떻게 될까 생각을 해보라. 그들은 그것을 1929년 붕괴라 부를 것이다. 유럽을 보라. 25개 유럽 은행들은 스트레스 시험에 불합격하였다. 전반적으로 은행 시스템은 이제 벼랑 끝에 있으며 미미한 하락이라도2008년 재앙을 다시 일으킬 것이다. 일단 신뢰가 떠나면 모두들 통화로부터 도망갈 것이고 주식 시장과 전체 경제 환상은 무너질 것이다.”

 

선전과 조작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자연 질서”는 모든 시장들에게 최종적인 말을 할 것이라고 호프만은 또한 주장한다. 호프만은 말한다, “금광 은을 생산가 아래로 밀어내려고 애를 쓴다면, 금리를 마땅한 수준 아래로 밀어내고 주식 가격을 2008년 수준보다 더 높게 하려고 애를 쓴다면 재앙적 붕괴를 맞이할 것이다.  주식들이 상승하였고 일들은 분명 좋은 것임에 틀림없다고 사람들은 말한다. 전반적으로 세계 곳곳에서 원자재들과 통화들 붕괴를 보고 있다. 물론 경제적 자연 질서가 우리에게 다시 앙갚음을 하는 진정한 길은, 조작이 실물 금과 은을 만들 수 없으며 기록적 수요로 재고가 바닥나는 것을 보고 있기 때문에, 금과 은으로 하는 것이다.발톱을 내보이고 있는 경제적 자연 질서를 우리는 보게 될 것이다.”

 

호프만은 맺는다, “지금은 세계 불환 화폐들의 수 십 년간의 미친 실험의 시기이며 그것은 끝나가고 있다. 다른 쪽으로 우리가 가더라도 그것은 불쾌한 것이 될 것이다. 그 다른 쪽은 어느 날 좋게 되겠지만 그 다른 쪽은 도달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고 많은 고통과 곤경이 있을 것이다. 세계 대전이 아니기를 바란다.”

 

 

 

 

출처; 달러와 금관련 경제소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