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혜선씨 말듣고 피난가시고 싶으신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4. 12. 2. 11:363차세계대전


홍혜선씨 말듣고 피난가시고 싶으신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남북전쟁의 양상을 잘 몰라서 홍거선지(거짓선지자) 말대로 미국으로 가고자 하시는데요,

이번 한반도 전쟁은 3차대전의 전초전 성격이 될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어느나라로 가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다만, 꼭 가셔야하겠다면

먼저 주님께 물어보시고 허락을 받으십시오. 주님께서 가라고 확실히 응답하시면 가십시오.

애매모호한 응답이나 가지말라는 응답이면 가지 마십시오. 일어나지 않으면 댓가가 크다는걸 아셔야 합니다.

사람 수명은 하나님이 정하신 것이라 성경은 분명히 말합니다.

미국으로 간다고해서 죽을 사람이 살지 않으며, 한국에 있는다고해서 살 사람이 죽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 피난가겠다면 미국은 피하십시오.

한반도 전쟁이 당장 3차대전으로 번지지는 않겠으나 한반도 전쟁시 가장 위험한 나라가 한국 다음으로 미국입니다. 북한은 남한공격시 반드시 미국을 함께 칩니다. 이미 북한은 그럴 능력을 갖췄습니다. 핵 소형화와 EMP, 잠수함, 미사일 기술이 완성되었으며 미 본토를 타격할 것입니다. 미국의 증원군이 없어야 적화통일에 성공하기 때문이지요. 이미 일루미나티들은 언론들을 통해서 북한이 미국 공격 가능하다는 것과 시나리오를 상세히 보도하며, 미국 군사지도자들도 매우 큰 위협으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 IS의 미국공격, 미국의 내전등이 겹칠 것입니다. 미국은 한국 못지않게 위험한 나라입니다. 이왕 꼭 피난가셔야겠다면 3차대전을 피할 수 있는 국가로 가십시오. 아프리카나 호주, 동남아, 뉴질랜드, 기타 작은 섬나라등 남반구로 가는게 차라리 낫습니다.

 

기독교로 개종한 일루미나티 최고위 사제가 폭로한 계획이 있는데, 

미국에 대혼란이 닥쳐올시 일루미나티들은 계엄령을 선포하기 이전에

혼란을 극대화하기 위해 미국의 크리스천 대학살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 방법은 감옥에 있는 죄수들에게 무기를 나누어주어 크리스천들 수백만명을 학살하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 중심에는 찰스 맨슨이 있는데, 그는 샤론 데이트를 살해한 연쇄살인마이자 미국마녀교회(일루미나티) 지도자라고 합니다.http://en.seoul.co.kr/news/newsView.php?id=20141119500257

그는 각지의 감옥안에 있는 죄수들을 총규합하여 미국의 혼란을 틈타 감옥을 부수고 탈출(교도관들이 도울것임),

미국의 크리스천들을 대학살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즉, 이게 일루미나티 계획)

만약 휴거가 그 전에 없다면 크리스천들은 엄청난 핍박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FEMA수용소도 미국에 있지 않습니까?

정부도 크리스천들에게 무슨짓을 할지 모릅니다.

 

차라리 3차대전도 피할 수 있고 핍박이 덜한 남반구로 가십시오.

사실, 홍거선지 같은 사람에게 미혹되고,

피난 가겠다고 하는 발상자체가 믿음이 없다는 증거이지만,

그런 영적 상태로는 어자피 한국에 남아있어봐야 (정말 12월에 전쟁이 난다면)

죽어도 천국에 못가고, 휴거도 안될지도 모릅니다.

정 가겠다면 하나님의 허락이 확실하다면 남반구로 가서 기회를 더 부여받는게 차라리 낫습니다.

홍거선지를 붙들고 있는건 악령입니다. 그녀를 따라갔다가 무슨 일을 당할지 모릅니다.

 

 

가져온 곳 : 
카페 >굳게 서라
|
글쓴이 : 굳게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