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Powell과의 대담은 2015년의 가장 놀라운 대담?

2015. 5. 11. 14:02세계정세


Chris Powell과의 대담은 2015년의 가장 놀라운 대담?


 

15년간 정부와 민간 정보들을 발굴하는데 초점을 맞추어 온 Chris Powell은(번역자 주: GATA의 사무총장) 아마도 2015년에서 가장 놀라운 대담을 KWN과 하였다.

 

Eric King:  “나치가 체계적으로 어떻게 그들이 점령한 나라들 모두를 약탈하였는지에 대하여 서구가 행한 연구가 있었다. 그것은 통화 조작을 통하여서이고 이는 세계를 어떻게 지배할 것인가에 대한 미국과 서구의 청사진이 되었고 그 모든 것의 중심은 금 시장이다.”

 

Chris Powell:  “그렇다, 미국 전쟁부는 1943년 당시 기술적 전략적 추세라는 월간 정보지를 가지고 있었다.그들은 전쟁부의 1943년 11월 판을 점령된 유럽의 나치 통화 정책의 연구에 집중하였다. 그리고 그 보고서는 유럽의 약탈이 우리가 영화에선 본 것처럼 총검으로만 된 것이 아니었음을 보여주었다. 대신에 그것은 대대적으로 통화 시장들의 조작을 통해 이루어졌다.

 

독일은 점령 유럽 국가들을 통화 시장 조작으로 약탈하였다

 

나치는 라이히스마르크에 우호적으로 환율을 바꾸었다. 전쟁 전 프랑스 프랑과 라이히스마르크의 환율은 1프랑에 2 라이히스마르크였다. 나치가 프랑스 중앙 은행을 통제한 후 그들은 환율을 1 라이히스마르크에 20프랑으로 바꾸었다.

 

이 결과로 모든 산업과 농산품들이 점령된 프랑스에서 독일로 몰려갔고 역으로 나오는 것은 아무 것도 없었다. 복잡한 은행 시스템이 없었던 동부 유럽에서 나치는 점령된 국가들에서만 사용 되고 독일에선 효력이 없는 특별한 점령 통화를 발행하여 통화 시장을 조작하였다.

 

다시 이 통화 시장 조작의 효과는 점령 지역의 모든 생산품들이 독일로 흐르게 하였고 어느 것도 역으로 나가지 못하게 만들었다. 4년 혹은 5년 동안 독일은 엄청난 교역 적자를 운영하였다.

 

이제 미국은 나치 독일이 그랬던 것처럼 대대적인 교역 적자를 운영하고 있다

 

오늘날 그것을 누가 하고 있는가? 미국은 기축 통화를 인쇄하고 우리는 조작을 통해 통화 시장을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은 교역 적자를 잘 넘기고 있다. 그것은 진정 제국주의의 기본적인 기능이다. 나치가 그랬고 이제 미국이 서구 동맹국들의 협력으로 그것을 하고 있다.”

 

Eric King:  “전에 어느 누구도 중앙 은행에 대적하여 거래를 할 수 없다고 한 바 있다. 중앙 은행들은 무한하게 불환 통화를 발행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그런 일에 관여할 때 자유 시장을 잃는다. 그러나60년 시장 경력의 Ron Rosen은 KWN에 말하기를 결국 자연이 이들 시장들을 통제한다고 한다. 금 시장에 관한 한 서구 정책가들의 손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의 남용은 끝나게 되고 이는 일방적인 것의 끝이며 금의 급등이다.”

 

금융 시스템을 탈출시키려 애쓰는 이들에 대한 끔찍한 막판 시합

 

Chris Powell:  “그것은 자유 시스템으로의 복귀를 말하기 때문에 나는 그렇게 생각하고 싶다. 하지만 그것이 끝날 수 있는 유일한 방식이라고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자본 통제, 통화 통제와 통화로서 금의 개인 보유는 다시 불법이 되는 금융 탄압의 늘어나는 규모가 계속될 수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정부들은 쉽게 포기할 것이라고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금 시장이(금 가격) 자유롭다면 정부와 중앙 은행들은 힘을 잃게 된다. 그들은 그들 힘이 다할 때까지 싸울 것이다.

 

그들은 시장을 폐쇄할 수 있다. 그들은 어떤 금융 도구들을 불법으로 할 수 있다. 그들은 금 소유를 불법으로 할 수 있다. 그들은 금을 압류할 수 있다. 그들은 사람들이 금융 시스템에서 나오기를 원한다는 이유로 감옥에 넣을 수 있다. 우리는 귀금속들이 바닥날 때 서구에선 전체주의 시스템이 될 수 있다.”

 

Eric King:  “향후 희망은?”

 

Chris Powell:  “내 희망은 시장 조작이 다른 나라들의 외교와 경제 정책들에 의해 패배하게 되는 것이다. 지금 상당한 외환 흑자를 가지고 있는 나라는 언제라도 미국 국채와 다른 달러 표시 자산들을 내던지고 금을 사들임으로써 미국 책략을 무너뜨릴 수 있다. 그것은 경제 전쟁 행위가 되고 한 나라는 그것에 의지 할 수도 있다.

 

헨리 키신저– 금 가격 통제는 세계의 통제

 

미국이 국무부가 보유한 문서에 따라 알고 있듯이 분명 중국과 러시아는 금 가격 통제는 세계의 통제라는 것을 알고 있다. 금 가격의 통제는 통화 시장들의 통제이다. 그것은 1974년 4월 국무장관 헨리 키신저의 사무실에서 있었던 회의에서 분명히 출범했다. 그 회의의 회의록들은 미국 국무부의 사학자의 인터넷 사이트에 있다.

 

러시아는 그것을 알고 있다고 나는 확신하며 중국이 그것을 알고 있다고 나는 확신한다. 중국과 러시아가 만약 그들 주권을 유지하기를 원하고 혹은 세계 무대에서 더 많은 힘을 행사하기를 원하면 그들이 할 일은 충분한 금을 확보하고 그들 목적들을 행사할 때 금 가격을 상승 재평가하는 것이다.”

 (Is This The Most Shocking Interview Of 2015?)

2015년 5월 9일, KWN

http://kingworldnews.com/is-this-the-most-shocking-interview-of-2015/



출처; 달러와 금관련 경제소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