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 브라운의 전 자문위원, 주식 시장 붕괴에 대비하여 통조림 식품 저장할 것을 경고

2015. 8. 25. 21:44지구종말론



고든 브라운의 전 자문위원, 주식 시장 붕괴에 대비하여 


통조림 식품 저장할 것을 경고



2015년 8월 24일, Independence

http://www.independent.co.uk/news/uk/politics/stock-up-on-canned-food-for-stock-market-crash-warns-former-gordon-brown-advisor-10469509.html



고든 브라운의 전 자문 위원은 세계 곳곳의 주식 시장들이 무너질 것 때문에 통조림과 생수통을 저장하라고 사람들에게 촉구하였다.

 

다미안 멕브라이드는 주식 시장 하락은 시민 무질서 혹은 집을 떠나는 것이 어떤 사람들에겐 무리가 되는 다른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고 주장하였다.

 

“다가오는 붕괴에 대한 조언 그 첫 번째: 경화 현금을 안전한 곳에 두어라; 은행들과 현금 인출기가 문을 열거나 신용 카드가 작동될 것이라는 추정을 하지 말라고 그는 말했다.

 

“두 번째 조언: 생수통, 통조림이나 다른 생필품들이 실내에서 한 달을 살수 있을 만큼 충분하게 가지고 있는가? 아니라면 지금 사들여라.”

 

세 번째 조언: 수송과 통신이 차단될 경우에 대비하여 사랑하는 이들과 집결 장소를 약속하라”

 

맥브라이드는 2008년 붕괴 동안 은행 시스템을 국유화하여 재난을 막으면서 그의 상사인 고든 브라운의 공적을 올렸다.

 

“(은행 구제 금융이 성공하지 못했다면) 우리는 2008년에 충분히 가까이 있다”고 그는 말하였다. “그리고 오고 있는 것은 20배의 규모이다.”

 

금융 시장은 불안정하고 폭넓은 경제에 대한 파멸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위기들을 주기적으로 겪는다.

 

중국의 검은 일요일은 세계 주식 시장들을 혼란으로 추락시켰다. 중국의 가장 중요한 주식 시장지수인 상하이 종합 지수는 8.45% 하락하여 하루 거래로 일년 상승한 것을 없애버렸다.

 

FTSE100은 4.5% 하락하였고 미국의 다우존스는 개장 1분 분 만에 1,000포인트 넘게 하락했다.

 

일부 분석가는 주식 시장 하락이 새로운 세계 금융 위기의 시작일 수 있다고 말하였다.

 

저장 식품을 모으고 비상 만남의 장소를 정하며 생수를 저장하라는 맥브라이드의 제안은 트위터에서 일부 이용자들의 조롱을 받았다. 하지만 맥브라이드는 고든 브라운의 특별 자문위원이었고 지난 노동당 정부 시기에 재무부의 통신부 장관이었다.

 


출처; 달러와 금관련 경제소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