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미국에 되돌아올 달러 쓰나미-Rob Kirby

2016. 4. 24. 22:30세계정세


곧 미국에 되돌아올 달러 쓰나미-Rob Kirby



(Tsunami of Dollars Coming Back to America Soon-Rob Kirby)

2016 4 14, USA Watchdog

http://usawatchdog.com/tsunami-of-dollars-coming-back-to-america-soon-rob-kirby/


 

백악관에서 비상 연준 회의들상하이 금 거래소에서 새로운 금 거래 시장의 출범금과 은 가격들을 조작했다는 도이체 방크의 인정세계적 자체 지불 시스템을 시작하는 중국이것들은 관련이 없는 듯 보이지만 거시 경제 연구가인 롭 커비에 따르면 그것들이 모두 연관되었다커비는 설명한다, "중국 그리고 중국 은행간 지불 시스템인 CIPS의 시작과 함께 중국은 그들 은행간 지불 시스템을 SWIFT와 통합하기 직전에 있는 듯하다내 직감은 이것이 세계 지불 시스템의 주요 처리자로서 미국을 대단히 처지게 할 것이다내 견해로이것은 어느 통화가 세계 기축 통화가 될 것인가 하는 점에서 대단히 가능성 있는 세계 재설정을 구체화할 것이다.중국이 SWIFT시스템과 병합할 때 나는 그것의 은밀한 의심을 하고 있고중국이 그들 통화를 금으로 뒷받침하게 될 강한 가능성이 있다고 나는 믿는다중국이 지난 10년에서 15년간 실물 금을 공세적으로 사들여온 이유가 이것이라고 나는 믿는다달러를 털거나 세계 기축 통화로서 크게 소멸하고 있는 달러라는 관점에서 그들은 그것을 해왔다내가 생각하는 것은 이제 그것이 진행 중이라는 것이다미국 은행가들과 감독자들은 이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이 오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이것이 그들이 가져오고 있는 비밀 회의들에 대한 이유라고 나는 생각한다연준의 위원회는 월요일 닫힌 문 뒤에서 은밀하게 만났으며 그들이 만나고 있는지에 대한 일부 천박한 이유를 우리에게 주었다연준 의장은 월요일 오후에 백악관으로 가서 대통령만이 아니라 부통령도 만났다동시에 대통령과 부통령이 같은 방에 있다는 것은 이는 국가 안보와 관련된 것임을 말한다세계 기축 통화로서 달러의 보존이 국가 안보 사항이 아니라고 여러분이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다시 생각해보는 것이 낫다."

 

달러 가치의 극심한 하룻밤 사이의 감소가 가능할까커비는 주장한다, "이는 이제 대단히 곧 오고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빵 부스러기의 자취는 이것이 이제 목전에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딜러 가치 절하와 은행 강제 휴무가 곧 온다는 것을 의미하는가커비는 주장한다, "이것이 얼마나 급속하게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추측에 달린 것이지만 그것은 분명 우리가 향하고 있는 방향이다우린 분명 그곳으로 향하고 있다문제는 이들 범죄 중앙 은행가들이 이 시스템을 고무줄종이 클립과 번지 줄로 묶어서 얼마나 오래 유지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이는 무너질 것이다이는 일어날 것이다나는 그것이 향후 2,3주 내에 추락할 것으로 생각한다이는 결국 일어날 것으로 우리 모두는 추측해왔다이제 우리는 여기에 왔고 시계는 곧 자정이 되려고 한다.

 

대통령과 부통령이 이번 주 비상 회의에서 연준 의장으로부터 무슨 말을 들었을까커비는 말한다, "내 짐작으로 그들은 자신들에 내던져지려 하고 있는 똥통이 얼마나 깊은 것인지를 아마도 그들은 설명하고 있을 것이다그것은 깊고 그들 머리가 잠길 정도로 깊을 것이다... 역사적으로 은행들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을 때 그들은 우리를 전쟁으로 끌고 간다."

 

그들이 우리를 전쟁으로 끌고 가지 않으면커비는 설명한다, "모든 가능성이 있다내 생각에 엄청난 달러가 지금 있으며 그 달러는 고향인 미국으로 올 것이다세계 기출 통화의 조정은 대단히 짧은 시기 안에 미국으로 되돌아오는 달러의 쓰나미를 일으킬 수 있다이는 하이퍼인플레이션에 접근하는 사건이며 적어도 스태그플레이션과 대단히 높은 인플레이션 압력을 일으킬 수 있다그것은 곧 일어날 최소한의 것이다."

 

도이체 방크의 실물 금과 은을 억누르기에 대한 최근 폭로에 대하여커비는 지적한다, "가격 조작은 결국 돌아와서 그것은 실상 미국 재무부와 연준의 작전이라는 것으로 알려질 것이다공매총액 혹은 귀금속들의 종이 매매는 귀금속들에 대한 커지는 수요를 억누르기 위해 혹은 사람들이 여전히 달러에 행복해하고 사람들이 달러보다 귀금속들을 선호하지 않는다는 것으로 보이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었다미국 연준이 금과 은은 어리석음으로 채워진 일부 교만에 있는 돈이 아니라고 선언하든 안 하든 금과 은이 돈이라는 사살은 없어지지 않는 것이고 여러분 미국 헌법은 금과 은이 돈임을 말하고 있다."

 




가져온 곳 : 
카페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