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폰지 사기가 드러날 때 대대적 공포가 있을 것

2016. 5. 6. 09:40세계정세


John Embry, 세계적 폰지 사기가 드러날 때 대대적 공포가 있을 것


(When The Global Ponzi Scheme Is Exposed There Is Going To Be A Massive Panic)

2016 5 3, KWN



사장의 전문가인 John Embry는 세계적 폰지 사기가 드러날 때 대대적인 공포가 있게 된다고 말하였다.

 

John Embry:  이제 나는 반 금 담합세력들의 절망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금과 은이 최근 평소의 용의자들인 금은 은행들에 의한 대대적인 공매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더 높이 상승하면서 그 절망은 심해지고 있다.지난 며칠간 금의 미결제 잔고는 단기간에 내가 기억하기에 내가 기억할 수 있는 정도로 많이 상승하였다.그리고 그것은 귀금속들에 의한 상향 돌파를 막기 위해 권력자들이 대비하고 있는 기간을 보여준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왜 하고 있는지 분명히 이해할 수 있는데 그것은 종이 금과 은 시장에서 그들 폰지 사기의 정도가 모든 사람들에게 볼 수 있도록 드러날 때 그 반응은 대대적인 공포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그리고 세게 금융 시장의 전반적인 부패와 세계적인 경제 부진과 더불어 이는 분명 역사적 전환점을 나타낼 것이다.

 

하지만 금과 은 주식들은 이것이 향하고 있는 것을 반영하고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우리가 이야기 하는 동안 그 지수는 3개월 반 동안 130% 가량 올랐다웃기는 것은 폭발적인 상승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식들은 그들 이전 고점의 일부분에서만 거래되고 있다는 것이다반 금 세력들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금과 은이 폭발적인 상승 직전에 있다고 내가 믿는 가운데 그들 주식들은 그들 궁극적인 움직임의 맛보기를 보여주고 있을 뿐이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귀금속 전용 펀드들을 운영하였을 때 내 펀드들은 몇몇 경우에 1년이 안되어 100% 이상 상승했다하지만 그런 움직임의 출발 직전에 있던 주식들은 금과 은에 비교하여 올해 1월만큼 싼 적이 없었다.

 

금과 은이 이번 주기에서 세계의 통화와 미결제 부채의 양과 비교하여 이렇게 비싸지 않은 적은 없었다는 것을 나는 말할 수 있다그래서 지금까지 상승에도 불구하고 그들 주식들에선 여전히 더 많은 상승이 남아 있다다른 일반적인 자산들은특히 채권들역사적으로 대단히 높게 가격이 매겨져 있고 귀금속들에서 정서는 여전히 두드러지게 부정적인 반면에극소수의 사람들이 그것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 부분은 그것들을 살 수 있는 돈의 양에 비하여 극히 작다.

 

강세론의 상당수 사람들도 반 금 세력들의 힘을 두려워하며 지금 주저하고 있다조정은 분명 있을 것이고 그것은 실상 건강한 것이지만 위험/보상의 비율은 여전히 보상의 편에 기울고 있다시간이 짧아지고 있기 때문에 아직 노출을 가지지 않는 이들은 다시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출처; 달러와 금관련 경제소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