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 대통령의 성명서: 2016년 9월은 국가적 준비의 달

2016. 9. 8. 12:09적그리스도와 666표


2016년 8월 31일에 미국 백악관 홈페이지에 올라온 오바마 대통령의 성명서: 2016년 9월은 국가적 준비의 달.

아래는 일부 발췌한 내용입니다:

"허리케인과 지진과 같은 자연 재해의 형태이든, 테러와 같은 말못할 악의 행위이든, 위험은 예기치 않은 때와 장소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자신들의 준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인들과 가족들과 공동체가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모든 미국인들에게 지역적인 경보를 위해 등록하고, 보험 보장성을 점검하고, 귀중품을 기록해 놓고, 비상 통신과 대피를 위한 계획을 만들고, 재난 물자 용품을 완전히 비축해 놓는 것을 포함해서, 일어날 수 있는 어떤 상황에 대해서도 준비하기 위한 선행적인 단계들을 취하라고 격려합니다."

"지금, 그러므로, 나,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미국의 헌법과 법률로 나에게 부여된 권한으로, 이로써 2016년 9월을 국가적 준비의 달로 선포합니다. 나는 모든 미국인들이 준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우리의 회복성과 준비태세를 강화하기 위해 함께 일하도록 격려합니다.”

https://www.whitehouse.gov/the-press-office/2016/08/31/proclamation-national-preparedness-month-2016




나는 그들이 뭔가를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며칠 전에 어떤 선지자가 미국 동부에 닥치는 쓰나미의 환상에 대한 메세지를 올렸었는데, 특이한 점은, 건물들이 무너지자마자 사람들이 그것들을 곧바로 다시 짓기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마치 그런 일이 있을 것을 알고 있었던 것처럼 모든 것들이 미리 준비되어 있었다고 했습니다


출처; 빛과 흑암의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