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애나의 죽음.. 윌리엄 왕자 그리고 적그리스등장

2021. 6. 28. 22:48적그리스도와 666표

출처:[회복시론 1] 다이애나의 죽음.. 윌리엄 왕자 그리고 이슬람의 구세주 이맘

 

아시듯이 윌리엄왕자는 36살이란 짧은 나이로 생으로 마감한 다이애나의 장남입니다.

 

그런데 그가 1997년 8월 31일 자동차 사고로 짧은 생을 마감했을 때 동승한 연인 도니 파예드가 누군지 혹 아십니까?

 

그에 대해 정확한 조사를 하지는 못했지만 이슬람쪽에서는 꽤 유명한 사람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의 아버지 모하메드 알 파예드는 다이애나와 그의 아들의 죽음에 영국왕실이 관련되어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모하메드 알 파예드는 “다이애나가 유색인종이자 이슬람교도인 나의 아들과 결혼하려고 하자 영국왕실이 둘을 암살했다”는 충격적인 발언을 했었지요.

 

그러나 이 충격발언은 잠깐만 관심을 끌다 먼지처럼 조용히 사라졌습니다.

 

모하메드 알 파예드는 굉장한 재력가입니다. 그는 1985년 영국 런던의 해러즈백화점을, 1997년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엄리그의 풀럼 FC를 인수했을 정도로 재력가입니다.

 

이 사람의 아들이 바로 다이애나의 연인이었던 도니 파예드인 것입니다.

 

모하메드는 계속해 이렇게 주장했습니다.

 

“장남인 윌리엄에게 이슬람교이자 유색인종인 의붓동생이 생길 것을 염려했기에 암살했다”라고요.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그리고 사실일 확률도 무척 높습니다.

 

당시 다이애나의 교통사고는 단순 음주운전에 의한 교통사고라고 정리됐지만 의문점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재판과정에서 자동차사건에 관한 기록자체가 사라지는 웃기는 일이 있었고 또 그녀가 죽기 10개월 전 이제는 유서가 된 글에는 "전 남편 찰스가  재혼하기위해 나를 죽이려고 한다."라는 다이애나의 친필로 된 기록도 존재합니다.

 

이처럼 그녀의 죽음은 지금도 미스테리로 남아 있습니다.

 

그렇기에 만약 후에 이 죽음이 타살로 밝혀진다면 윌리엄왕자는 폭군 연산군으로 돌변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동시에 윌리엄은 이슬람에서 고대하고 있는 구세주 열두 번째 이맘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유추하면 이렇게 됩니다.

 

우리 어머니는 억울하게 음모로 죽었다. 그리고 동승했던 분은 나의 동생을 낳아줄 아버지일 수도 있었다.

 

그러므로 난 두 분에게 모두 효도를 해야 한다.

 

비약적인 추측일 수 있으나 현재 윌리엄왕자가 적그리스도 후보 중 한 명인 것을 감안할 때, 또 적그리스도는 반드시 이슬람의 구세주 열두 번째 이맘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감안했을 때

 

현재 존재하는 적그리스도의 후보 중 이처럼 이슬람과 밀접하게 관계 되어 있는 후보를 찾는 것은 사실 쉽지 않습니다.

 

윌리엄왕자는 적그리스도 후보 중 한 명으로서 자신의 아버지가 될 수도 있었던 사람을 이슬람교도로 가지고 있었던 최초의 후보입니다.

 

최근 윌리엄왕자에 대한 기사가 봇물 터지듯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이제는 윌리엄왕자가 적그리스도다! 라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저는 완전한 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저의 분석은 언제나 틀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제가 주장하고 싶은 점은 이것입니다.

 

윌리엄왕자가 적그리스도 후보 중 한 명이고 현재 적그리스도 후보 들 중 가장 많은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이는 윌리엄이 독보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우리의 잠재의식을 파고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것도 평화의 이미지로, 따뜻함으로, 지극히 인간적으로 말입니다.

 

절대로 적그리스도는 우리가 몰랐던 누군가가 아닙니다.

 

언론을 통해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사람이 자신이 구세주라고 어느날 갑자기 나오는 모습을 상상해보십시오.

 

사람들이 받아들일까요? 저는 그것은 불가능하다고 믿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바보로 만들지 않으셨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그리스도가 나오려면 아주 오래전부터 차근차근 사람들의 뇌리에 자신의 모습을 각인시켜야 합니다.

 

마치 죄가 스멀스멀 우리에게 다가와서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우리를 잡아채듯이 말입니다.

 

적그리스도도 분명 그렇게 나타날 것입니다.

 

그리고 현대에서 자신의 모습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조금씩 조금씩 각인시킬 수 있는 방법은 언론이 넘버원입니다.

 

이 모든 것을 냉철하게 보시면서 적그리스도 후보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적그리스도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사람은 교황, 오바마, 윌리엄, 찰스황태자, EU대통령(상임의장) 정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