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반의 아프칸점령은 포악한 짐승인 적그리스도의 7년대환난 시대를 암시

2021. 9. 2. 02:30지구종말론

5-탈레반의 아프칸점령은 포악한 짐승인 적그리스도의 7년대환난 시대를 암시

 

대니얼이라는 미국의 신실한 하나님의 종은 지구의 거대재앙이 최대 스포츠제전인 페럴림픽(8.24-9.5)을 기점으로 딥스테이트의 False Flag(내부 조작극)에 의한 대형 테러와 그로 인해 세계대전과 지진, 화산폭발등이 연쇄적으로 터지는 장면을 하나님께서 예지몽으로 계시해주셨다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김정은의 수도권도발직전에 박근혜변고와 일본후지산폭발과 제2의 911테러가 발생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2012영화에도(프랑스미술관장이라는 닉네임) 그녀의 운명에 대한 장면이 나온다. 만약 박근혜변고와 후지산폭발, 제2의 911테러가 발생한다면 즉시 대도시를 떠나 시골이나 산으로 피해야한다고 경고했다.

 

제2의 911 터질수도..탈레반부활에 서구 초긴장-8.17일자

차 4대 현금 꽉채운 아프간 대통령, 못 실은 돈 활주로 버리고 탈출

-조선일보8.17

'美 공백' 노린 러, 아프간에 대사관 유지-동아일보8.17자

 

미군의 철수로 아프가니스탄과의 동맹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인 러시아의 행보는 에스겔서 38장의 예언처럼 아랍나라들과 연합해서 이스라엘을 치기 위한 수순으로 보인다. 최근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하면서 대대적인 제2의 911이 터질수 있다고 전문가들이 경고하고 있다. 조만간 발생할 제2의 911테러와 이로 인해 3차세계대전과 지진, 화산폭발, 전염병등이 연쇄적으로 발생하면 인류는 이 무책임한 아프간대통령처럼 모든 것을 버려두고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지 않으면 안될 것이다.

 

미국,'8.31일까지 아프간철수 완료 목표- BBC

탈레반 성노예 전락, 요리못하면 화형" 아프간 女판사 폭로-중앙일보

 

모든 예상을 깨고 8/15일 탈레반이 아프간의 카불을 전격적으로 점령했다. 짐승 같이 포악한 탈레반의 아프칸 점령은, 이제 이 세상이 포악한 짐승인 적그리스도에 의한 7년대환난이 시대가 곧 다가온다는 의미니 성도들은 하루빨리 이 세상으로부터 탈출해야한다는 메시지라고 볼 수 있다. 미국의 아프간철수기한인 8.31을 기점으로 이 세상은 극한 혼란의 도가니로 진입할 것이다. Ready or Not, Here It Comes"라는 미국영화의 제목처럼 수백 년 동안 이날을 준비해온 딥스테이트의 계획이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는 티핑포인트에 이르렀고 이제는 일어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다고 본다.

 

2012.21.21종말일도 세계정부자들이 의도적으로 기획해서 인류를 우롱했는데 이날도 대재앙의 날과 긴밀하게 연결되어있다. 딥스테이트는 애너그램수법을 즐겨 사용한다. 예를 들면 산타(santa)속에 사탄(satan)이, 세월호(sewol)에 서울(seoul)이 내포되어있다. 이와같이 2012는 2021과 상통하며 2012.12.21.속에 2021이 내포되어있다

 

 

6. 북한 EMP 보유

 

코로나19를 배후에서 기획한 인물로 강하게 의심받고 있는 빌게이츠의(10.28생) 생일에도 대참사일이 암시됨.

 

Sara Cunial-이탈리아의원-2020.5-

코로나19사태는 빌게이츠로 상징되는 유대자본가들이 기획한 것이며 빌게이츠는 오래전부터 백신을 통한 인구감축 어젠다를 진행하고 있는 인물이니 그를 인류에 대한 범죄행위로 체포해야한다. 지난 수십년 동안 빌게이츠는 인구감소와 함께 글로벌적인 독재적 통제계획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그는 백신으로 수백만의 아프리카여성을 불임시켰다. 또한 인도에서 소아마비전염병을 일으켜 50만명의 아이들을 마비시켰다. 지금도 여전히 DTP접종과 함께 빌게이츠는 질병보다 더 많은 사상자를 발생시키고 있다.

Sara Cunial-이탈리아의원-2020.5

 

이번 코로나사태를 빌미로 빅브라더의 세계를 구축하고 대대적인 인구소멸을 실현하려는 빌게이츠로 상징되는 딥스테이트정부(세계정부)가 있음을 공개적으로 현역 이탈리아의원이 폭로한 것이다.

 

빌게이츠: 우리가 백신과 보건의료 생식쪽에 좋은 성과를 거두면 우린 전체인구의 10-15%를 줄일 수 있다. 대량학살만이 세계를 구할 수 있다.

 

세계정부자들의 악랄함과 잔인성에 정리를 하면서 소름이 끼칩니다. 우리나라와 민족의 안일을 생각하면 정말 마음이 아프고 제발 또 한 번의 민족상잔의 비극이 발생하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그러나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므로 제가 모은 자료를 보시고 공감하신다면 만약을 대비해서 각자 서울이나 경기지역, 대도시에 사시는 분들, 원자력발전소, 화학제품회사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시골 쪽이나 산으로 피하시는 게 현명하다고 봅니다. 만약 전쟁이 발발한다면 종전선언이 있기까지는 대도시로 돌아오지 않는 게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사건이 발생하기까지 정확한 날짜를 단언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가능성을 염두에 두시고 북한의 움직임과 세계정세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이런 사건들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제 체면은 구겨지고 양치기소년이 될 거 같아 사실 좀더 굵직한 사건이 발생하면 이글을 보내드릴까 생각했는데 그때는 이미 늦을 거 같습니다.만약 박근혜변고와 후지산폭발, 제2의 911테러가 발생한다면 그 전후로 북한이 EMP탄을 터트리거나 1989.3.13 캐나다퀘벡주 대정전과 같은 태양풍을 가장한 블랙아웃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며 그렇게 되면 모든 통신전기등 사회기반시설들이 올스톱되기  때문에 이 내용들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수가 없게 된답니다.

 

 

캐나다퀘벡 600만명 암흑속에서 '공포',태양폭풍이 무서운 이유-1989.3.13

북한 EMP 보유하고있다-제임스울시,-1941.9.21.생(전CIA국장)

에릭슈밋-구글회장-65세-1955.4.27생)

(이들의 생년월일속에 블랙아웃에 대한 날짜암시)

 

사건들이 짧은 시간에 급변하면서 우리에게 정신적,물리적으로 준비할 시간을 주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의 안일을 위해 제가 양치기소년이 될 가능성을 무릅쓰고 자료를 보내드리니 그 점 양해바랍니다. 설사 제가 제시한 날짜에 위 사건들이 발생하지 않더라도 만약에 발생한다면 여러분의 생명과 관계되기 때문에 휴가 간 셈치고 대피하신다면 좋을거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