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막촌들이 미국 주요 도시들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2022. 8. 30. 02:42세계정세

천막촌들이 미국 주요 도시들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Tent Cities Are Taking Over Vast Stretches Of Our Major Cities And It Is Only Going To Get Worse)

2022년 8월 18일, Michael Snyder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tent-cities-are-taking-over-vast-stretches-of-our-major-cities-and-it-is-only-going-to-get-worse/

 

더 밝은 날들이 미국 경제에 대하여 앞에 있다면 왜 그 많은 천막촌들이 전국적으로 등장하고 있는가? 지금 일들은 너무 나빠서 뉴욕 타임즈조차도 미국의 노숙자 문제는 심각한 위기의 재료를 가지고 있음을 인정했다. 그 기사는 노숙자 인구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오늘밤 수 십만의 미국인들은 천막 안에서, 다리 밑에서, 사람이 가득 찬 쉼터에서, 혹은 자동차 안에서 잠을 잔다. 물론 마약과 술에 중독되어 그들이 결국 세상을 떠나게 되는 아무 곳에서나 잠을 잔다. 이는 매일 커지고 있는 비극이며 미국 경제가 더 둔화되면서 향후 몇 달 더 악화되기만 할 것이다.

 

아침에 나는 지금 포틀랜드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한 폭스뉴스 기사에 진정 놀랐다. 천막촌들은 그야말로 전체 이웃들을 차지하고 있으며 많은 주민들은 그 결과로 그들 집을 파는 것에 의존하고 있다.

...

 

포틀랜드는 한때 아름다운 곳이었지만 이제 그것은 그야말로 불쾌한 곳으로 바뀌었다.

 

말할 것도 없이 포틀랜드는 혼자만 그런 것이 아니다. 시애틀에서 샌디에고에 이르기까지 서부 해안의 마을들은 마구 커지고 있는 야영지들에 의해 감염되고 있다. 여러 경우에 그런 야영지들은 마약 중독과 다른 사회적 버림받은 사람들에 대한 장소들이다.

 

그러나 이는 서부 해안 문제만이 아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보자. 최근 몇 주간, 천막촌들은 피츠버그 전역에서 등장하고 있다.

...

 

또 다른 천막촌은 앤디 워홀 다리 밑에 등장했다.

 

그리고 노스캐롤라이나 페이에트빌에선 급증하는 노숙자 야영지가 뉴스가 되었다.

...

 

서부에서 동부까지 이는 엄청난 사안이 되고 있다.

 

그리고 매달 그것은 심해질 뿐이라는 것이 진실이다.

 

2008년과 2009년에 수 백만의 미국인들은 경제가 큰 하락을 하면서 그들 일자리를 잃었다.

 

일단 그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으면 그들 중 많은 수는 더 이상 자신들 집을 감당할 수 없고 곧 자신들이 거리에 나앉은 것을 발견하게 된다.

 

이런 것을 다시는 보지 않기를 나는 바랐다. 그것은 어두운 역사의 한 장이었으며 수 많은 사람들이 그들 삶을 완전히 뒤바꿨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다시 일어나기 시작하고 있다.

 

전에 내가 설명하였듯이 대기업들은 상당한 수의 직원들을 내보내기 시작하고 있다.

 

이것은 페이스북도 포함한다. 이번 주 우리는 페이스북이 최근에 근로자들을 내보내는데 대단히 독특한 방식을 사용한 것을 알게 되었다.

 

 

페이스북과 함께 일하는 약 60 계약자들은 자신들이 알고리즘에 의한 무작위로 선택된 후 해고된 것을 알게 되었다.

 

그 해고들은 며칠 전 애플이 약 100명의 신입사원 모집인들을 나가게 한 후 지출하고 고용하는 대형 기술 기업들의 최근의 사례이다.

 

마크 주커버그 CEO는 또한 최근에 말하기를 자신은 회사가 깊은 경제적 하락을 맞이할 대비를 하면서 실적 낮은 직원들을 공세적인 실적 검토로 솎아낼 갓이라고 헸다.

 

 

나는 그것이 누군가를 해고하는데 대한 개인적 책임을 피하는 한 방법이라고 본다.

 

“나를 탓하지 말라- 그것은 알고리즘이었다."

 

페이스 북처럼 현금에서 수영하고 있는 대기업이 이미 집단을 엷게 할 수 밖에 느낀다면 그것은 전체 고용 시장에 대단히 나쁜 신호라고 나는 생각한다.

 

향후 몇 달 안에 전국적으로 많은 해고들이 있을 것으로 나는 생각한다.

 

그리고 이것은 주택 시장들이 붕괴를 시작하는 때에 온다.

 

미국의 기존 주택 판매는 6개월 연속 하락하였으며 7월 그 숫자들은 완전히 비관적이었다.

...

 

판매는 1년 전보다 20% 하락했다.

 

나는 주택 판매가 지난 7월보다 더 낮아질 것으로 예상했는데 20% 하락은 꽤 재앙적이다.

 

그리고 연준은 계속 금리들을 올리고 있고 아마도 그 숫자들이 더 악화되는 것은 불가피할 것이다.

 

역사적 경제 용융에 대한 무대는 설정되었으며 나는 여러분이 그것에 대하여 대비할 수 있는 것을 하기를 권한다.

 

2008년과 2009년은 극히 고통스러웠다.

 

오고 있는 것은 더 심할 듯하다.

 

그리고 경제가 악화되면서 천막촌은 미국 전역에서 이웃들을 더욱 더 차지할 것이다.

 

그러나 천막에서 사는 이들을 경멸하지 말라.

 

운이 나쁘면 여러분도 그들 중 하나가 될 수도 있다.

 

출처:https://m.cafe.daum.net/DollarnGold/Nfzn/4149?#n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