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만든 스토리 하나가 브랜드 운명을 바꾼다
2012. 11. 24. 11:59ㆍ세계정세
잘 만든 스토리 하나가 브랜드 운명을 바꾼다
요즘 TV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기업 광고들은 공통점이 한 가지 있다. 뇌리나 기억 속에 강렬한 잔상을 남긴다는 점이다. 또 하나 있다. 짧고 쉬운 광고 카피 속에 은근히 귀 기울이게 하고 가슴을 때리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는 점이다.
'세계정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英, EU 탈퇴 가까워지나? (0) | 2012.11.25 |
---|---|
中 '함재기 착륙 성공' 전격 공개…주변국 긴장 (0) | 2012.11.25 |
한국에 시집왔다가 자녀들과 함께 투신한 베트남여자의 유서엔... (0) | 2012.11.24 |
이스라엘, 휴전 2일만에 발포..가자지구 민간인 20명 사상 (0) | 2012.11.24 |
가자지구, 봄날은 아직 멀었다 (0) | 2012.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