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 엄청난 인류대학살과 파괴가 있을 것이다/ 경제대공황과 기아, 전쟁, 자연재해 등

2012. 11. 29. 12:39지구종말론

    

              

   

영화, 아바타

 

당신이  이 내용을 믿든, 안 믿든 세계를 움직이는 보이지 않는 손들, (단일세계정부자들, 혹은 신세계질서, NWO, 엘리트라고 칭하는)은 대다수의 인류를 절멸시키기 위해 수세기를 준비해왔다. 


그러면 여러분들은 도대체 그들은 누구냐? 어떤 자들이기에 감히 소중한 우리의 목숨을 노리고 있단 말인가? 과연 그들은 어느 정도의 능력을 소유했기에 인류를 절멸할 수 있단 말인가? 세계사에서 그들의 영향력은 어느 정도인가? 라고 반문할 것이다. 


또한 이 경고를 본 당신은 “이거 요즘 인터넷의 단골메뉴인 '음모론' 이잖아! 하면서 대수롭지 않게 여기거나 혹은 “단일세계정부자들(엘리트)이, 세계경제대공황을 일부러 조장하고, 인류의 대다수를 몰살하려고한다고?' 설마? 하면서 비웃을 수도 있을 것이다. 

2012년 종말에 관한 영화나 그와 유사한 드라마가 자꾸 등장하게 되면 사람들은 막상 현실에 부닥쳤을 때 현실로 수긍하게 길들여진다. 그러므로 이것 또한 우리가 만나게 될 현실이 될 것이다. 수많은 권위 있는 자료를 인용해서 추론하고,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의 증언과 역사적인 자료들을 토대로 당신에게 제시했었다. 


이 정보들이 어느 정도 정확할지, 혹은 정한 시기에 발생할지는 시간이 흘러야 밝혀지겠지만 당신이 입게 될 손실의 규모는 만약 사실대로 그 사건들이 일어난다면 반대로 발생하지 않을 때 겪는 피해보다(제가 양치기소년이 됨)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어마어마할 거라고 감히 단언한다. 한번 생각해보라! 당신의 목숨과 영혼보다 더 귀한게 이 세상에 있을까?


당신의 영혼을 아끼는 마음으로 덧붙인다면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자동차보험 넣듯이 보험이라고 생각하고 내가 강조하는 미래에 대한 대비를 하길 권유한다. 통계에 의하면 우리나라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할 확률은 1%라고 한다. 


그 1%를 대비해서도 매달 보험료 약100,000만 원 정도를 꼬박꼬박 지불하면서 당신이 세계 정부자들에 의해 죽을 수 있는 확률, 혹은 언젠가는 반드시 죽을 확률이 100%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영혼에 대한 보험료를 지불하지 않고 아무 생각 없이 산다면 그건 자신의 삶에 대한 직무유기라고 할 수 있다.


인류는 블랙스완 이론에 등장하는 푸줏간 주인(NWO)에 의해 사육되는 칠면조와 같은 운명에 처하게 될 것이다. 2012년부터 혹은 2013, 2014년에 걸쳐 이 땅에는 2012년 영화와 같이 유사한 사건들이 발생하기 시작할 것으로 확신한다. 경제대공황과 기아, 전쟁, 자연재해 등등,(전부 인위적인 사건들임) 


이글을 읽는 분 중에는 현재 엘리트의 조직(프리메이슨, 빌더버거, 일루미나티, 로스차일드가, 록펠러가, 300인위원회, 삼변회, 유엔, WHO, CFR, 타비스톡연구소, 정보기관 등등)에 속해있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엘리트들의 조직에서 일하고 있는 분 중에는 70억의 인류가 이대로 간다면 자원부족과 지구 가이아이론 등등으로 공멸할 수도 있으니 지구를 보존하기 위해서라는 순수한 동기로, 인류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으로 지원한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동기는 순수할 지라도 그로 인한 결과는 엄청나다는 사실을 인지해야 한다. 한 사람의 영혼보다 귀한 게 세상에 또 있을까!

원주민을 비행기에서 미사일로 사살하려던 순간, 돌아서서 “그래, 내가 이 짓을 하려고 지원한 건 아니야 하고 다시 돌아서가는 영화 아바타의 여자헬기조종사처럼 엘리트들의 사악한 계획에 동참하지 말고 인류와 함께 아름다운 지구와 인류를 보존하는 일에 힘을 모아야 한다.


당신들이(엘리트들의 하수인)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대다수 인류의 목숨을 담보로 엘리트들에게 협조함으로 얻은 대가가 엄청난 부와 명예와 지위라 할지라도 길어봐야 고작 몇 십 년에 불과하다. 그 대신 당신들이 죽음을 건너가서 하나님 앞에 서게 되면 적그리스도와 함께 인류를 학살한 공모 죄로 꺼지지 않은 지옥 불에서 영원히 고통을 받을 것이다.


또한 그들은 언젠가 당신의 목숨도 노릴 것이다. 혁명이 끝난 후 그 혁명에 협조했던 인물들이 결국 혁명주도세력에 의해 토사구팽 당했던 사례가 역사상 수없이 많다. 스탈린, 레닌, 히틀러, 베트콩 등등, 단일세계정부자들은 세계인구 70억중 5-10억만 남기고 모조리 학살하려 할 것이다. (조지아 가이드스톤에 있는 NWO의 십계명참조) 


지구상에 발생하고 있는 여러 가지 재난 등을 통해 인류를 학살하는 대재앙이후 그들은 앵글로색슨 미숀에 의해 백인들이 주도하는 새로운 세계를 건설하려 할 것이다.(The dawn of a new day)


이러한 극악한 계획과 행동은 인간의 이성으로는 도저히 실행에 옮길 수 없는 것이다. 생각해보라! 보통 사람은 강아지 한 마리 죽이는 것도 차마 하기 어렵다. 하물며 고귀한 영혼을 지닌 인간을 수십억 살상한다는 것은 도저히 인간의 생각이라고 볼 수 없다. 바로 이들의 배후에 사탄이 조종하는 것이다. 그들(NWO)은 악마에게 그들의 영혼을 판 자들이다. 마귀에게 자기의 영혼을 판 가룟 유다처럼...... 


참고 글:

세계종말을 가리키는 자연계의 깜짝 놀랄 징조들!

행성 X, 니비루

허리케인 샌디와 미국 대선 그리고 HAARP

보이지 않는 통제, 빅브라더1부,2부, 제시벤츄라

인구감축을 위한 3차세계대전

베리칩은 짐승의 표? 구원과 무관한가? 3부

조지아 가이드스톤에 있는 NWO의 십계명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