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태양상황 및 몇가지 소식

2012. 12. 7. 17:26자연재해와 전염병


현재 태양의 모습인데요..남쪽과 서쪽에서 거대 필라멘트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요며칠 태양이 자꾸 침과 가래를 툭툭 뱉어내고 있는 싯점에서 저런 거대한 필라멘트가

생성되면서 지구에 위협을 주고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한국시간)에는 5일 발생한 c1.7 솔라플레어의 영향으로 지구에 직접 영향을 줄것으로 보입니다..

참고하시고요..




태양주변에는 거대ufo로 추정되는 개체수가 점점 증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는 빨대인지 먼지는 모르겠는데요..빨랑님께서 알려주신 자료와 이미지가 비슷해보입니다..

좀 알아보니 이러한 현상은 2008년도에나 새롭게 발견된 현상이며 "폴라 크라운 프로미넨스"(polar crown prominences)

라고 합니다..


며칠전부터 이런현상이 급격하게 많이 일어나고 있는중입니다..





세계각지의 미스테리붐 현상도 점점 많이 보고가 되고 있습니다..특히 북미대륙....

아울러 정전사태도 발생하고 있습니다..(텍사스)

텍사스지역에서는 광범위한 미스테리붐이 신고접수가 되었던 곳인데요..연관이 있어보입니다..




어제 새벽 발생한 이란 동부지역의 5.6 강진으로 8명 사망 및 십여명의 부상자가 발생하였으며

5개의 마을에 손상을 가져왔습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에는 110km/h 의 폭풍을 동반한 토네이도가 발생하여 단 5분만에 3명의 사망자가 발생하였으며

다수의 부상자 및 150채이상의 건물이 손상을 입었습니다..




초강력태풍 보타의 영향으로 필리핀에서는 사망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식집계 475명 사망 및 20만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한 상황입니다..






후쿠시마,이와테,지바현에서 생산된 쌀에서 세슘이 측정된가운데 이 쌀들은 일본 전국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후쿠시마 : 1.8Bq/kg

이와테 : 1.6Bq/kg

지바 : 0.4Bq/kg


시즈오카현(도쿄인근)에서 생산된 콩에서도 세슘 13Bq/kg이 측정됩니다..


오늘새벽 5시 32분 도쿄만인근 지바현에서 5.0(usgs 4.8)의 지진이 발생하였습니다..






와카야마현에서 발견된 변이 흰색 두더지입니다..



많이 추워졌습니다..건강에 유의하시고요..

요즈음 단열제품이다 뭐다 해서 많이 팔리고 있는것같은데요..

비용도 별로 안들고 시공도 간단한 방법 소개해드릴께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상품을 보호해주는 뽁뽁이 있죠? 

이게 단열효과가 매우 큽니다..

저는 11월중순에 미리 해 놓았는데요..웬지 아늑하고 포근하면서 단열효과도 매우 뛰어난것같네요..



검색해보니 여러 방법이 있는것같은데요..걍 편하게 창문사이즈로 재단해서

사이드를 테이프로만 붙여만 주세요..

(물을 스프레이해서 붙이라고 하는데 이방법은 절대 비추..떨어집니다..)


대형마트나 인터넷으로도 판매를 많이 하는것같은데 제가 봤을땐 무지하게 비쌉니다..

걍 동대문이나 남대문 또는 철물점에서 구입하세요..한두루마리(큽니다)에 몇천원 안해요~~

혼자서도 슬슬 하실수 있으니 찬찬히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미리 재단해서 사이드에 테잎 붙여주고 창문에 바로 붙이시면 혼자 또는 아이들과 충분히 하실수 있어요~~)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