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3차 세계 대전에 대해서 어떻게 말하고 있는가?

2013. 8. 1. 10:00성경 이야기

 

 

1. 먼저, 시리아의 사태가 3차 대전을 불러올 수 있다는 아래 기사를  살펴보자. 

 

 

-. 시리아와의 전쟁이 러시아를 끌어들여 3차 대전을 가져올 것이다.

  

전직 해병 출신의 토론자가 시리아 사태에 외국(미국) 군대가 개입하게 된다면, 결국 이 갈등 지역에 러시아가 개입하는 빌미를 주어 3차 대전을 가져오게 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미 해병대 출신인 Ken O’Keefe는 지난 토요일 있었던 Press TV 토론 프로그램에서 러시아는 시리아에 대한 군사공격 가능성을 좌시하고 있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였다.

  

“러시아는 야욕을 품은 제국주의자들로 인해 또 다른 나라가 폭격을 당하고 강간과 약탈을 당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보고 앉아만 있지는 않을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지 않을 겁니다.”라고 O’Keefe가 말하였다.  

 

그는 “첨단의 비밀 무기를 사용하던 안하던 관계없이 군사적인 개입을 생각하는 순간 3차 세계 대전을 불러올 것입니다.”라는 말을 더하고 있다.

  

지난 6월 4일 러시아의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은 시리아 사태에 외국 군대가 개입하려는 움직임을 경고하면서, 이러한 시도는 결국 실패로 돌아갈 것임을 강조하였고, 지난 4월에는 러시아의 외무부 장관 세르게이 라브로프가 서방세계가 아사드 정권을 붕괴시키려 하고 있다고 경고한 바 있다.

  

O’Keefe는 “결국 권력을 가진 자들(파워 엘리트들)과 은행가들(유태 자본가들)이 바로 3차 대전이라는 줄을 당기고 있는 자들이다”라는 주장을 더하고 있다.

  

기사원문>> War on Syria will draw in Russia, trigger World War III: Analyst

 

 

2. Albert Pike의 계획

 

프리메이슨 33도(혹은 34도)인 Albert Pike(1809 - 1891)는 New(One) World Government 이론의 초석을 닦은 인물로서, 그는" 일루미나티의 최종목적(NWO)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3번의 세계 대전이 필요하다"는 주장을 하였는데, 그의 사망 후 세계의 질서가 그가 기획한대로 형성 되었거나 형성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주목을 받고 있다. 출처>>

 

 

 

 

 

앨버트 파이크는 세계 1차 대전은 "러시아 쨔르 왕정체제를 전복하고 러시아를 무신론 공산주의 이념의 요새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 되어야만 한다"고 기술하였다.

 

그는 제1차 세계대전은 또한 영국과 독일의 고위층 일루미나티의 알력을 이용해 일으켜야 하며 전 유럽을 대상으로 삼아야 하고, 이 전쟁이 끝난 후에는 공산주의를 굳건히 세워 여타 약소국을 파괴하고 종교를 약화시켜야 한다"고 기술한 바 있고, 세계 제1차 대전은 "앨버트 파이크"가 기획한대로 실행되었다.

 

세계 2차 대전에 관해 "앨버트 파이크"는 "제2차 세계대전은 파시스트 세력(독일,이태리)과 시오니스트 세력(유태인)의 반목을 이용 일으켜야 한다"고 기술하였다.  이 전쟁의 결과로 파시스트 세력은 괴멸되어야 하며, 시오니스트들은 팔레스타인 지역에 주권국가(이스라엘)를 세울 충분한 힘을 가지도록 유도해야 한다고 말하였다.

 

그는 또 제 2차 세계 대전을 이용해 공산주의 세력은 기독교세력과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힘을 키워야 하며, 우리는 공산주의 세력이 우리의 목적에 따라 최종적인 단일 세계정부(One World Government)를 달성하기 전에 전 지구적 극심한 혼란을 야기하는 목적에 이용하려는 우리의 의도를 벗어나지 못하도록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견제하여야 한다."고 기술하였다.

 

앨버트 파이크는 세계 3차대전을 일루미나티의 최종 목적인 새로운 세계정부(New World Government)를 달성하기 위한 마지막 전쟁이라 지칭 했으며, "세계 3차 대전은 일루미나티 내의 고위급 정치적 시오니스트들과 이슬람 세력의 반목을 이용해 일으켜야 한다.  이 전쟁은 시오니스트들과 이슬람 세력을 상호간에 무자비한 무력을 행사하도록 유도하여 공멸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과정에서 시오니스트 지원세력(영, 미, 유럽연합)과 아랍 이슬람 지원세력(중, 러, 인도)을 개입시켜 함께 멸망시키고, 전 세계인들을 육체적, 정신적, 경제적으로 황폐화시켜 결국 이 혼란을 틈타 신 세계질서(New World Order, 세계정부)를 구현한다는 것이다.

 

 

3.  성경의 예언

 

흥미롭게도 1차 2차 세계대전이 일루미나티인 앨버트 파이크의 주장(계획)대로 진행되어 현재의 세계 질서를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또 위의 기사에서도 소개된 중동의 현 상황을 살피면 앨버트 파이크의 계획대로 중동지역에서 세계 열강들이 격돌하는 3차 대전이 일어나 결국 저가 기획했던 새로운 세계질서(New World Order, 세계정부)가 완성될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종말의 사건을 예언하고 있는 성경의 말씀들은 중동에서 3차 대전이 일어날 것이라는 앨버트 파이크의 예언(계획)에 대해 No라고 분명히 말하고 있다.  

 

중동에서 시오니스트와 이슬람 세력 간의 충돌이 발생하면 결국 양쪽을 지원하는 세계열강들이 이 전쟁에 참여함으로 3차 대전이 일어날 것이라고 앨버트 파이크는 기술하고 있다.  하지만, 성경에서는 장차 발생하게 될 중동 전쟁에서 이스라엘은 그 어떤 나라의 지원도 받지 못한 체 홀로 이슬람세력과 러시아가 연합한 대군과 맞서 싸우게 될 것이라 예언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에스겔 38장과 39장에 예언된 ‘곡과 마곡의 전쟁’이다.

 

이스라엘이 전통적인 우방인 미군이나 NATO군의 도움도 얻지 못한 체 홀로 전쟁을 치루지만, 하나님의 개입으로 일방적인 승리를 거두고 이 사건을 계기로 만방에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이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다(겔 39:7).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잠 16:9)하셨고 “마음의 경영은 사람에게 있어도 말의 응답은 여호와께로 나느니라”(잠 16:1)하셨다.

 

일루미나티들이 자신의 계획대로 세계의 역사를 이끌고 있는 것으로 착각하고 있지만, 결국 그들의 계획까지 합하여 궁극적인 목적(섭리, 예언)을 이루시는 분은 여호와 하나님 한 분이시다.

 

3차 대전을 일으키려는 사람(일루미나티)의 계획은 실패할 것이지만, 하나님의 말씀(예언)은 일점일획도 폐하지 않고 반드시 이루어질 것임(마 5:18)을 알아야 한다.

 

 


출처; 이세대가 가기전에/ 예레미야 -

요즘트위터페이스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