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의 할로윈 파티

2015. 11. 3. 09:03적그리스도와 666표


Mk Ultra Project의 실험장으로 알려진 디즈니랜드를 본 뜬 SMTOWN 원더랜드의 로고 앞에서 할로윈 분장을 한 아이돌 가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4세기 경 기독교가 로마의 국교로 선언되는 과정에서 아일랜드 켈트족의 사메인이라는 죽음의 신을 섬기는 풍습을 그대로 받아들이면서 생겨난 할로윈 축제는 로마 카톨릭이 선교를 빌미로 들여온 대표적인 이방풍습 중에 하나이다.

 

로마의 강압에 의해 기독교로 개종한 뒤에도 켈트족은 저들이 지키던 사메인 숭배 풍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심지어 이를 유럽 전역에 퍼뜨렸다. 이런 악습이 퍼지는 것을 염려한 로마 카톨릭의 교황 그레고리 4세는 주후 840년에, 5월 13일로 지키던 “모든 성인의 날”(All Hallows Day)를 11월 1일로 바꾸고, 그 전날인 10월 31일을 그 전야제(All Hallows Evening)로 정하여 로마 카톨릭의 죽은 자 숭배일과 켈트족의 사메인 종교풍습과 연계시켰다. 그 전야제를 All Hallows E’en으로 표기하다가 나중에는 Halloween으로 바뀌었다. 아일랜드와 스콧틀랜드 사람들이 미국에 이주하면서 그 풍습이 대대적으로 미주에 퍼지기 시작하였다.

 

그 기원과는 상관없이 현재 Halloween Day는 사탄숭배자나 악마주의자들의 최고 명절로 자리잡고 있으며 매 할로윈데이 때마다 세계 각처에서 사탄 숭배자들이 그 옛날 켈트족들이 행하던 대로 동물제사를 드리고 심지어는 몰래 인신 제사를 드리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할로윈 파티를 통해 사탄숭배자에게 미혹되어 그들의 모임에 가입하는 자들도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이 할로윈 데이는 개신교와 정 반대되는 날이기도 하다. 마르틴 루터는 1517년 10월 31일 로마 카톨릭을 대항하여 카톨릭의 타락상을 고발하는 95개 조항이 기록된 문서를 독일의 위텐베르크에 있는 성당의 문에 계시함으로써 종교개혁을 일으킨 날이다. 그 종교개혁으로 인해서 잃어버렸던 성경을 다시 평신도들의 손으로 돌아가게 되었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하여 구원에 이르는 참 신앙의 길이 열리게 된 중요한 날이다. 그런데 그 중요한 날에 많은 크리스챤 가정의 자녀들이 이방종교의 나쁜 풍습에 젖어 들고 있다. 그래서 지금 개신교의 교회에서는 Halloween Day 에 크리스챤 자녀들이 이방 민족의 풍습을 본받지 않게 하려고 교회 내에서 10월 31일을 “종교개혁일”로 지키면서 자녀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신광철, ‘할로윈의 유래와 현실’)

 

 

 

* 10월 29일 이 땅에 일루미나티(사탄숭배)의 문화를 전파하는 일에 앞장을 서고 있는 SMTOWN이 사탄숭배자들의 축제로 알려진 할로윈 축제를 열었다. 인기 아이돌 그룹과 함께 SM의 이수만 대표가 직접 참여하여 죽음의 신 ‘사메인’을 기념하는 이 축제를 개최하였다.

 

이수만 대표를 비롯하여 많은 SM 소속 연예인들이 교회를 출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기독교인을 자처하는 이들이 스스럼없이 기독교의 부활신앙을 모독하고 망자숭배와 사탄숭배를 조장하는 할로윈 데이 파티를 개최함으로 교회의 세속화와 사탄숭배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것이다.

 


SM을 통해 사탄을 숭배하는 일루미나티의 문화를 대한민국과 전세계에 전파하고 있는 이수만 대표


이수만씨는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 문화 전파에 앞장 선 공을 인정받아 로스 차일드 일가로부터 '와인 작위(?)'를 받은 바 있다.




마컨을 주제로 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의 앨리스 분장을 한 설리와 역시 마컨을 주제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의 캐릭터 슬픔이로 분장한 수영의 모습


마컨의 상징인 미키 마우스 귀를 달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윤아와 유리


할로윈 데이는 '마녀들의 축제'로 알려져 있다.

 

사탄숭배

 

외설적인 모습으로 십자가를 모독하고 있다.

망자를 숭배하는 날로 알려진 할로윈 데이의 대표적인 분장인 좀비






동서양의 귀신들로 분장한 모습




- 예레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