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가 가시화될 것이다: "임대"와 "빈 가게"라는 표시들이 미국 전역에서 나오기 시작 - Michael Snyder

2020. 5. 27. 04:20국내외경제소식

출처: 달러와 금관련경제소식들
http://cafe432.daum.net/_c21_/recent_bbs_read?grpid=1OPqx&fldid=Nfzn&contentval=000rYzzzzzzzzzzzzzzzzzzzzzzzzz&datanum=3320&page=1&prev_page=0&listnum=20
붕괴가 가시화될 것이다: "임대" "빈 가게"라는 표시들이 미국 전역에서 나오기 시작
(The Collapse Will Be Visible: “For Lease” And “Space Available” Signs Are Starting To Go Up All Over America)
2020 5 20, Michael Snyder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archives/the-collapse-will-be-visible-for-lease-and-space-available-signs-are-starting-to-go-up-all-over-america
처음에 우리는 코로나바이러스 봉쇄가 미국 경제에 일시적인 단절이 될 것으로 들었지만 이제 많은 손상이 영구적이 될 것임이 분명해지고 있다. 우리는 사업체들이 전국에서 파산하는 것을 보기 시작하고 있으며 이는 소매 세계의 가장 상징적인 이름을 포함한다. 제이씨 페니가 파산 선언을 하고 수 백 개의 점포들을 문닫을 것이라고 발표하였을 때 나는 경고하기를 그것은 빙산의 일각이라고 경고했고 분명이 그렇게 되었다. 빅토리아즈 시크리트가 250여 개 점포들을 문닫을 것이라는 소식이 나왔을 때 수요일 많은 분석가들은 진정 충격을 받았다.
이번 대유행이 급속히 지나간다면 아마도 그 가게들은 문닫지 않아도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 이 바이러스는 향후 오랫동안 우리와 함께 갈 것임이 분명해지고 있다. 실상 세계적으로 우리는 지금까지 하루에 가장 많은 수의 신규 확진자 수를 목격하였다고 WHO는 발표하였다.
문닫고 있는 또 다른 대형 소매업체는 피어원 임포츠이다. 실상 그들 지역들의 어느 것도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고 보도되고 있다.
나는 피어원 임포츠의 열렬한 팬은 아니었지만 나의 아내는 방문하기를 좋아하였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보기를 좋아했는데 이제 그것을 다시 할 수 없게 되었다. 진정 나를 슬프게 하는 것이다.
물론 붕괴하고 있는 것은 소매업체들만이 아니다. 자동차 임대 대기업인 허츠는 파산 위기에 있으며 일들은 좋아 보이지 않는다.
나이가 든 여러분들 몇몇은 오제이 심슨이 나오는 허츠의 상업 광고를 기억할 것이다. 그때가 훨씬 단순한 시기였고 나는 솔직히 그것들이 그립다.
불행하게도 시간은 바뀌었으며 이런 거친 경제 환경에서 허츠가 훨씬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지 나는 심각하게 의심한다.
말할 것도 없이 많은 사업체들이 향후 몇 주 안에 그리고 몇 달 안에 죽게 될 것이다. 전에 내가 논의한 것처럼 이제 미국의 식당들 4곳 중 한 곳은 영원히 문닫을 것이다.
이것이 어떤 것이 될지 상상할 수 있는가?
우리는 모든 곳에서 방치한 건물들을 보게 될 것이고 이는 보다 빈곤한 지역들에서 특히 그럴 것이다.
이런 죽음의 경제 악순환에서 우리가 빠져나올 유일한 기회는 미국 전역에서 전면적으로 정상 경제 활동으로 돌아가는 것이지만 빠른 시기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코비드19의 두려움은 가까운 미래 동안 소규모와 대규모 사업체들을 모두 마비시킬 것이고 모든 새로운 발병은 더 많은 과잉 반응을 일으킬 것이다.
예를 들어 포드는 재개 며칠 후에 두 곳의 주요 생산 시설을 문닫았다.
미국 조립 공장을 재개한 후 며칠 만에 포드는 직원들의 코비드19 양성 때문에 일시적으로 두 곳의 별개 공장들을 문닫았다.
포드 익스플러로, 링컨 아비에이터와 포드 인터셉터 경찰차를 만드는 시카고의 한 공장은 화요일 오후 두 직원들의 코비드19 양성 반응으로 작업을 중단하였다. 그리고 최고 판매를 자랑하는 F-150 픽업을 만드는 미시간 디어본의 포드 공장은 수요일 문닫았다.
누군가가 아플 때마다 계속 문닫는다면 미국 경제 문제는 계속 악화될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아프고 더 많은 사람들이 죽게 된다는 것이 진실이다. 실상 새로운 연구가 결론지은 것은 미국 사망자 수는 현재 사회적 거리 두기 습관들이 몇 달 더 계속된다고 해도 2020년 말까지 세 배 이상이 될 것이라고 한다.
물론 코비드19가 극성을 부리고 있는 다른 나라들 사람들이 특별한 검색 없이 미국으로 들어오도록 계속 허용하는 것은 물론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것이 어떻게 일어날 수 있는지 나는 모르겠지만 분명 그것은 일어나고 있다.
결국 코비드19는 모든 곳에 있게 될 것이고 미국의 거의 모든 사람들은 그것에 노출될 것이다.
그리고 이 바이러스의 두려움은 미국 경제를 가까운 미래에 마비시킬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지금 보고 있는 "임대" "빈 가게" 표시는 시작일 뿐이라는 것이 진실이다.
많은 것들이 오고 있으며 미국의 대단히 어두운 장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