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천국, 불신 지옥? 신을 '찌질'하게 만드는 말"

2013. 9. 21. 23:53성경 이야기

***아래와 같은 양호민씨의 기사내용, 참 안타깝죠. 물론 일부 극성기독교인들이 지나치게 전도하는 것 

사실 같은 그리스도인으로서도 부담될 때가 있죠.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것과 공개적으로 매스컴을 동원해서 자신의 기독교에 대한 혐오증을 광고하는 것은  상당히 문제가 심각하죠. 아래의 다윈처럼 젊은날의 혈기와 미숙함으로 이런 일을 했다면 언젠가 양호민씨를 만드신 하나님앞에 섰을 때 용서받을 수 있는 죄가 있고, 용서받을 수 없는 엄청난 죄가 있는데 양호민씨의 이런 행위는 후자에 속하기 때문이랍니다. 

 

양호민씨의 영혼을 위해 기도합니다.



 *** 다윈은 청년시절의 혈기와 미숙함이 빚어낸 진화론이라는 사상에 대해 깊이 후회하며 자신의 저작을 다시 회수하지 못하는 것을 한스러워했다그는 임종을 앞에 두고 늘 '위대하신 하나님, '비할 데 없는 구주여'라고 중얼거렸다.

(미국의 침례교도 신문 'Watchman Examiner'의 1915.8. 15자 기사내용)



--------------------------------------------------------------------



"예수 천국, 불신 지옥? 신을 '찌질'하게 만드는 말"



양호민씨: "'신을 믿으면 천국, 믿지 않으면 지옥' 식의 전도 방식을 자주 볼 수 있다"며 "십계명에 '신의 이름을 함부로 부르지 말라'고 했는데 이러한 방식은 신을 굉장히 모욕하는 일이다"고 덧붙였다.

출처; 오마이뉴스  9. 21

-----------------------------------------------------------

 기독교가 배타적이라고 불릴 수밖에 없는 7가지 이유!!

 

흔히 말하기를 왜 하나님을 믿어야만 천국 가는가? 왜 기독교에만 구원이 있고 기독교만 옳다고 주장하는가? 천주교도, 불교도, 무슬림도 다 나름대로 진리가 있고 선행과 구제를 하지 않는가? 라고 비판한다.

다른 종교도 인간적인 면에서는 타당성이 있고 선한 면을 내포하고 있다고 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독교가 배타적이라고 불릴 수밖에 없는 7가지 이유를 제시해보겠다.

 

1. 기독교는 유일신이자 창조주이신 하나님이 직접 세우신 종교이다.

당신의 부모님과 친구의 부모님과 비교의 대상이 된다고 생각하는가? 그와 같이 기독교와 타종교는 비교의 대상이 될 수 없다. 하나님이 이 우주와 세상과 당신을 창조하셨는데 어떻게 창조주와 피조물(다른 종교)을 감히 비교의 대상으로 생각하는가?

2.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3. 인간속에 죄가 있기 때문이다.

4. 천국과 지옥이 엄연히 존재하기 때문이다

5. 기독교내부에 기독교의 탈을 쓴 신세계질서자들의 하수인이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릭워렌목사, 등등)

수세기에 걸쳐 발생한 크고 작은 종교전쟁의 배후에는 바로 이들이 조종하고 있다. 소위 기독교와 하나님의 성전이라는 미명하에 이들은 인류를 말살하기 위해 끊임없이 전쟁을 일으켰고 앞으로도 일으킬 것이다. (쑹홍빈의 화폐전쟁참고)

레닌의 명언; 적을 무너뜨리는 확실한 방법은 그 적의 내부로 들어가는 방법이다.

6. 적그리스도(세계대통령)와 신세계질서자들에 의한 인류와 지구에 대한 대파멸,(세계대공황, 3차전쟁, 자연재해(하프에 의한 인위적인), 전염병, 기아)의 날이 머지않았기 때문이다. 

7. 만유의 왕이신 예수님 오실 때가 가까워져오기 때문이다.

 



 

 

  

 

영화, [톨스토이의 마지막 인생]

 

톨스토이: “내가 존재한다는 것, 그게 바로 하나님이 계시다는 확실한 증거다

 


인 간

 

139:13 주께서 내 장부를 지으시며 나의 모태에서 나를 조직하셨나이다 내가 주께 

감사하옴은 나를 지으심이 신묘막측하심이라 주의 행사가 기이함을 내 영혼이 잘 아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