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101 일루미나티 계급사회를 보여주다

2016. 2. 1. 08:36적그리스도와 666표


프로듀사 101 일루미나티 계급사회를 보여주다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를 전면에 내세운  프로듀사 101이 2회차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피라미드 계급사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101명의 출연자들을 a, b, c, d, f의 5 등급(한우등급인가?)으로 나눠 각 계급별 위치와 그들이 누릴 수 있는 권리에 대해서 보여주고 있다.

 

가장 많은 숫자를 차지하는 f 등급의 출연자들은 모든 권리를 박탈당한채 노예와 같이 비참한 생활을 하는 모습을,  a 등급을 받은 출연자들은 모든 특혜와 권리를 누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식사 뿐 아니라, 입는 옷과 연습실도 계급 별로 차등을 두어 제공되는데, a 등급을 받은 연습생들이 핑크 옷을 입고 쾌적한 환경에서 연습을 하는데 반해, f 등급을 받은 출연자들은 칙칙한 회색 옷을 입고 역시 회색바닥으로 된 연습실이 배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걸그룹 데뷔라는 허울 좋은 명분을 내세우고 있지만,  이 프로그램의 진정한 목적은 앞으로 펼쳐질 일루미나티 계급사회(NWO)를 대중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도록 세뇌하는데 있음을 알 수 있다.   

 

시청률 1%에 불과한 이 프로그램에 왜 저들이 이토록 막대한 인력과 자원을 쏟아 붇고 있는지 그 진정한 의도를 알아야 한다.

 

관련글>> 프로듀스 101과 101마리 달마시안









 

프로듀사 101은 일루미나티의 피라미드와 같이 철저한 계급사회로 구성된 NWO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출연자들의 계급을 보여주는 무대가 피라미드와 함께 또 다른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상징인 직각자와 컴파스에서 따온 것임을 알 수 있다.







출연자들의 계급에 따라 옷과 연습실을 비롯한 모든 것이 차등적으로 제공되고 있다.  13명의 멤버가 핑크빛 옷을 입고 핑크빛 안무실에서  연습하는 a 그룹의 모습과 칙칙한 회색빛 옷을 입고 회색빛 안무실에서 연습하는 f 그룹의 모습이 대조되고 있다.  




 프로듀스 101은 피라미드 구조로 된 일루미나티의 계급사회(NWO)를 홍보(정당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인 것이다. 




- 예레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