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크리스찬입니다. 그러나 교회는 나가지 않습니다

2020. 9. 21. 23:11하늘나라가는 비밀문

거듭남은 특별사면장이다

찰스 스펄존 목사: 마지막 유언
 :내가 평생 설교한 내용은 'Jesus died for me'
1830년 미국에서 죠지 윌슨이라는 죄수가 흉악한 죄를 지어 사형판결을 받았는데 앤드류 잭슨대통령(7대)의 특별사면장으로 인해 풀려나게 되었다. 그런데 죠지는 그 사면장을 거절하고 사형시켜달라고 떼를 썼다.
판사가 그의 소원대로 사형을 선고하게 되었는데 그 판결문에서 판사 왈 “오늘 네가 사형당하는 것은 네 죄 때문이 아니다. 네가 대통령의 특별사면장을 거절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믿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 난 예수님이 나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시고 죽으셨다는 사실이 믿어지지도 않고 관심도 없으니 적당히 살다가 죽은 후 지옥으로 그냥 갈래요. 지옥은 저만 가는 게 아니라 많은 사람이 가는 길이니까 같이 가죠, 뮈! 어떨라구요? 라고 떼를 쓰는 사형수 죠지 윌슨과 같다.
죄수 죠지와 같이 모든 인간은 영적인 사형수다. 사형수의 발걸음을 "deathman walking"이라고 하는데 우리 또한 마찬가지이다. 우리는 죽는 순간 지옥으로 뚝 떨어지기 때문이다. 하나님이 우리의 모든 죄를 용서하시고 예수만 믿으면 천국갈 수 있는 길을 열어놓으셨는데 우리가 지옥 간다면 그건 우리의 죄 때문이 아니라 특별사면장(예수의 피)을 받지(믿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구원의 답이 어려우면 사람들이 천국가기 어려울까봐 가장 쉬운 해답을 준비해두셨다.
딤전2: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문제는 그 답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의 마음상태다. 물이(성령) 낮은 곳은 어디든지 찾아 흐르듯 성령은 낮아진 심령, 가난한 심령, 간절하게 찾는 사람들의 마음에는 누구에게든지 흐른다. 부자, 가난한 자, 남녀노소 빈부귀천을 막론하고 흐른다. 
아무리 극악무도한 죄인일지라도 그가 회개하고 돌아서면 받아주시는 게 하나님의 마음이다.
엡 2:8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하나님이 구원을 선물로 주셨기 때문에 우리는 그 사실을 받기만(믿기만) 하면 된다.

*** 한때는 크리스찬이었으나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교회를 등진 가나안성도들을 위해 이 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