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주신 마지막 기회: 김정은(북한지도층)은 회개하고 남북한의 구원자가 되어야한다

2013. 4. 17. 11:47성경 이야기


하나님이 주신 마지막 기회: 김정은(북한지도층)은 회개하고 

남북한의 구원자가 되어야한다



지금 시대는 하나님과 사탄사이의 앤드게임시대라고 볼 수 있다. 하나님의 목적인 교회가(거듭난 그리스도인들) 완성되면 사탄은 지옥으로 들어갈 운명이므로 최후의 발악을 하는 상황이다.


물론 이 주도권은 마귀가 쥐고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자칫 악한 자들이 세상을 파괴하고 인류는 엄청난 고통에 처해 있는데 하나님은 이들의(NWO) 행동을 수수방관하시는가라고 한탄 할 수도 있다. 또는 악한 자들의 계획은 하나님에 의해 수포로 돌아갈 것이라고 낙관적인 전망을 하기도 한다.


그러나 알아야 할 일은 이런 일들의 주도권은 하나님에게 있으며 마귀가 아무리 인류를 마음대로 살상하려고 해도 하나님이 막으시면 단 한 사람도 죽일 수 없다는 사실이다.


물론 사망의 권세를 잡은 자 마귀는 인류를 죽음으로 몰아가기위해 인류역사 내내 끊임없이 시도해왔다.('니얼퍼거슨의 증오의세기' 참고) 단지 성령이 한 영혼이라도 구원하시기 위해 막고 계시기 때문에 마귀의 의도대로 진행할 수가 없었다. 그러나 모든 만물에 때와 기한이 있듯 하나님의 정하신 시간이 도래하면 하나님은 사탄에게 허용하실 것이다.(7년대환난)


우리는 이런 일들을 통해 하나님의 움직이심에 주목해야 하며 또한 이 시점에서 당신은 하늘에서 하나님이 보내주신 메시지에 마음을 열고 귀기울여야한다. 귀 기울여야 한다.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이 당신을 위해 십자가에 달려 죽으셨다는 사실을……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하나님을 간절히 찾는 사람에게 하나님은 분명 길을 열어주실 것이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다(요3:16) 사랑이신 하나님은 앞으로 지상에 엄청난 대재앙이 다가오므로 하나님께 돌아와 하나님의 날개그늘아래 피하라고 간절히 권하신다.


아브라함을 통해 의로운 롯을 건지셨고, 노아를 통해 대홍수가 임박함을 경고하셨고 요나를 통해 니느웨성 시민에게 경고하셨다. 우리는 우리의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을 향해 돌아서야한다. 인류초기 양심시대를 지나서 율법시대—은혜시대(AD 2,000년 동안)__7년 대환난시대__천년왕국시대가 도래한다.


우리는 인류 역사에서 가장 독특한 시대를 사는 특권을 지니고 있으며, 동시에 가장 격동의 때를 살고 있기도 하다. 지금은 7년대 환난 직전의 시대라고 볼 수 있으며 한 시대가 마감되고 그 다음 시대가 열리는 중대한 시대의 전환점을 향해 다가가는 시기라고 볼 수 있다.


우리가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우리는 영광스런 천년왕국(예수님과 함께)에 참여할 수 있고 혹은 비참한 상황(적그리스도와 함께 지옥행 )으로 빠질 수 있다. 선택은 각자의 몫이다.


세계적으로 강력한 힘과 카리스마를 가진 어떤 영웅(적그리스도)이 초창기에는 당신의 구세주처럼 등장할지라도 최후에는 당신을 이끌고 지옥으로 갈 것이다.

아무리 극악무도한 죄인도 잘못을 뉘우치고 회개하면 받아주시는 하나님이시다. 


심지어 북한지도층과 김정일 일가도 지금까지 북한동포들에게 행한 사악한 행위를 중지하고 회개하고 돌이키면 용서하실 것이다. 그들도 자식이 있고 형제가 있을 것이다. 자기자식 귀한 줄 알면 다른 사람들의 자식도 귀한 줄 알아야한다.


지금까지 김정일 가족으로 인해 죽어간 수백만의 영혼들이 지금 지하(음부)에서 하나님께 울부짖고 있다(계 6:9).하나님이 정한 시기가 오면 그들의 원통함을 풀어 주실 것이다. 그 때가 오기 전에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이라도 회개하는 심정으로 북한동포들에게 따스한 음식과 안식처를 마련해주고 남북한 동포들 간의 막힌 다리를 허물고 하나님이 부르실 때 가야되지 않을까 한다.


남북한이 군비경쟁에 소요되는 막대한 국가 예산을(남북한 합해서 년 5조원) 북한 동포들에게 제공한다면 헐벗고 굶주리는 불쌍한 북한동포들의 필요를 충분히 채울 수 있으리라 본다. 


만약 또 한 번 한반도에 6.25와 같은 비극적인 전쟁이 일어난다면 이건 전체가 죽는 막장게임이다. 둘 다 같이 죽지 말고 둘 다 살아가는 방법을 모색해야하는데 이 일을 해결할 인물은 김정은(북한지도층)이다.


그들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한반도는 이 어려움을 딛고 세계 속의 한국으로 비약적인 발돋움을 할 수 있고, 혹은 민족전체가 영원히 비참하게 될 수도 있다. 하나님이 주신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김정은(북한지도층)이 민족을 영원히 번영하게 하는 구원자로 다시 태어나기를 간절히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