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예언]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교회의 휴거

2014. 6. 7. 10:17요한계시록


.

***데이비드 오워 목사-

주님이 자신에게 보여준 환상에서, 자신이 아는 자들은 많이 휴거되었지만 정작 자신은 휴거되지 못하고 남겨졌다라고 합니다. 솔직히 표현하자면 참믿음이 없으니 버려졌다라고 봐야겠네요.


자신이 데려감을 당하지 못하고 이 땅에 남겨진것은 주님이 데이비드오워에게 맡길 더 중요한 사명때문이라고 하네요. 어처구니없는 이론입니다.'사명자론'은 오워와 같은 사람들을 통해 계속 유포되고 있으나 이는 성경의 참된 진리를 왜곡하는 사이비이론입니다..

소수의 참된 교회는 휴거되고, 다수의 거짓=가라지교회는 휴거되지 못한다는 게 성경의 가르침이죠.


주님 오실 때가, 참된 믿는 이의 휴거가 가까워져오니까 휴거될 자신이 없는 거짓선지자가 사명자론이라는 그럴듯한 이름으로 자신의 믿음을 합리화하는 걸로 보입니다.

특히 은사주의나 신사도 진영에서 주장하는데 그들 스스로 휴거에서 탈락된다는 증거입니다.

또한 휴거의 시기를 이스라엘전쟁과 연관해서 2014, 혹은 2015년이라고 보는 견해도 있는데 상당히 위험한 태도라고 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표현하자면 환난전휴거와 환난후 휴거, 부분휴거설이 있는데 환난전휴거를 주장하다보면 이스라엘전쟁과 연결이 됩니다. 이 세 이론 모두 나름 성경적으로 근거가 있습니다. 우리가 확실하게 알 수 없는 휴거의 시기로 인해 믿는이들이 쟁론하기보다 성경말씀과 기도와 우리 각자의 생업에 충실하면서 주님을 기다리는 게 더 성경적이라고 봅니다.



============================================================================================

오늘 새벽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께서 그 분의 종 선지자에게 곧 있을 휴거를 말씀하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휴거된 후 선지자께서  남을 것이라는 사실을 다시 확인하셨습니다. 환상의 내용 중 사람들이 휴거되어 천국으로 들어간 후 성령님께서 그 분이 종이 맺은 열매들을 두루 보여주셨습니다. 황폐했던 땅이 푸른 나무들로 덮였고 나무들은 풍성한 열매와 나뭇잎을 맺었습니다. 선지자께서는 자신들이 알던 사람들이 (일부는 남았지만) 다 올라간 사실 때문에 환상 중에 슬픔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제 하나님 아버지께서 휴거 후 선지자의 사역의 열매를 보여주셨다는 그 의미가 매우 큽니다. 이것은 곧 휴거가 있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 전해드렸던 "문이 곧 닫힙니다"의 설교가 매우 시의적절했습니다. 모든 것이 성령님의 인도하심입니다. 


들을 귀는 내 힘으로 얻을 수 없습니다. 오직 아버지께서 보내신 자만 예수님께 올 수 있습니다. 이제 곧 휴거가 있고 선지자께서는 이스라엘로 떠날 것입니다. 여러분은 휴거의 날을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계신가요? 무엇을 근거로 자신이 휴거될 것이라고 믿으시나요? 


유튜브 동영상 보기: http://youtu.be/eBNx8Wr90VM